코로나19 속 실용적인 추석 선물 인기...허시파피 '3ML 576' 주목

코로나19 속 실용적인 추석 선물 인기...허시파피 '3ML 576' 주목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20.09.24 11: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허시파피)
(사진=허시파피)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민족 대명절 추석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19로 인해 방역 당국의 권고에 따라 비대면 추석을 보낼 계획을 잡는 시민들도 많아졌다. 각 기업들은 이를 반영해 여러 종류 추석 선물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추석 선물 구매 트렌드는 건강과 안전, 실용성으로 대표된다. 마스크가 추석 선물세트에 등장하고 있다. 또, 건강 관련된 상품들이 출시되기도 한다. 각 기업들은 고객들이 상품을 집에서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가성비와 실용성을 모두 잡은 추석 선물들도 등장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맞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이다. 

실용적인 구두도 관심을 받는 가운데 최근 허시파피 컴포트 캐주얼 남화 ‘3ML 576’도 눈길을 끌고 있다. 

허시파피는 지난 60년간 아메리칸 정통 컴포트 스타일을 일관되게 전개해 온 브랜드로다. 핵심가치를 ‘편안함’에 두고 시시각각 변하는 트렌드를 과감히 반영하여 차별적 스타일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3ML 576’은 캐주얼 및 세미 정장에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최근 출시 후 꾸준히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천연 소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착화가 용이한 아이템으로 가죽이 부드럽고 디자인이 돋보인다. 세련된 느낌과 함께 편안함을 고려한 기능을 장착해 실용성과 멋을 모두 잡았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