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Biz Plus 컴퍼니
넥센타이어,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첫 발간윤리 경영, 리스크 관리 등에 대한 성과 중점적 공개
  • 한민정 기자 machmj55@naver.com
  • 승인 2020.09.16 16:5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넥센타이어는 최근 지속가능경영 성과 및 활동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이하 2019/20 CSR 보고서)를 발간했다.

이번 보고서는 경영성과 뿐만 아니라 윤리 경영, 리스크 관리, 노동 및 인권, 환경/안전 및 보건 등에 대한 성과를 중점적으로 공개한 넥센타이어의 첫 CSR 보고서다.

특히, 천연고무 구매에 대한 CSR 정책 강화, 지구 환경문제에 대한 선도적 대응을 위한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 등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도 소개했다.

넥센타이어는 보고서를 통해 투명한 정보를 공개함으로써 고객, 주주, 지역사회 등 이해관계자와의 신뢰 제고 및 기업 가치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넥센타이어 강호찬 부회장은 “지금까지 일궈온 78년의 역사와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꾸준한 CSR 활동들을 전개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과감한 도전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국제 기준인 GRI(Global Reporting Initiative) 가이드 라인을 준수해 작성 됐으며 독립성 및 신뢰성 확보를 위해 전문검증기관인 한국경영인증원 (Korea Management Registrar)으로부터 외부 검증을 받았다.

이번‘2019/20 CSR 보고서’는 국문과 영문으로 동시에 발간됐으며 넥센타이어 공식 홈페이지 (http://www.nexentir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넥센타이어

한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