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대전하나시티즌, 대전마케팅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0.09.14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 우측(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좌측(허정무 대전하나시티즌 이사장) 우측(최철규 대전마케팅공사 사장)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대전하나시티즌(이사장 허정무)과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가 11일 오전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과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대전하나시티즌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축구를 통한 경제, 관광 및 여가 활성화를 도모하고 ‘축구특별시 대전’ 의 도시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대전마케팅공사와 상호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대전마케팅공사는 축구 및 스포츠 문화산업 마케팅 활성화를 대전하나시티즌과 공동의 목표로 설정해 관광, 굿즈 등 축구와 연계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각 분야 정보 공유 및 관련 사업 발굴 등 연계 협력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이번 협약은 도시마케팅 생태계 구축의 일환으로 지역 연고 구단인 대전하나시티즌과 진행됐으며, 축구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통합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대전의 도시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으며,

대전하나시티즌 허정무 이사장도 “대전의 도시마케팅을 담당하는 대전마케팅공사와 동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축제, 행사, 이벤트 등 축구를 중심으로 한 스포츠 마케팅으로 대전의 도시 브랜드 제고를 위해 대전하나시티즌과 대전마케팅공사가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