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납치된 김영란 구했다...하지만 거래처 잃어
  •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7.01 12:16
  • 댓글 0
사진=MBC '찬란한 내 인생'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찬란한 내 인생'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줄거리, 몇부작, 심이영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심이영이 신상그룹 사모 김영란을 구조했다.

6월 30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는 납골당에서 복면을 한 괴한들에게 납치되는 조은임(김영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박복희는 우연히 납골당 쪽에 갔다가 한 부잣집 사모님, 조은임이 어딘가로 납치당하는 모습을 목격했다.

의협심 넘치는 박복희는 조은임을 그대로 두고 볼 수 없었다. 박복희는 민첩하게 조은임을 구조해 자신의 트럭에 실었다. 

어렵게 찾아간 병원에서 박복희를 부모를 버리려는 파렴치한 자식으로 오해받았다. 의사는 "1년 치 요양비 선불로 내던지, 깨어날 때까지 꼼찍말고 있으라"며 박복희를 잡았다.

이후 박복희는 병원 측의 감시를 피해 창문으로 몰래 탈출했지만 제시간에 배추를 배달하지 못해 거래처로부터 계약이 파기됐다.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 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2세에서 어느날 갑자기 평범한 삶을 살게 된 또 다른 여인을 통해 삶과 가족을 돌아보는 이야기다.

심이영은 낡은 트럭 하나로 전국을 누비는 트럭레이서 박복희 역을 진예솔은 신상그룹 대표의 딸 고상아 역을 맡았다.

'찬란한 내 인생'은 심이영, 진예솔, 최성재, 원기준, 이정길, 김영란, 양혜진, 한소영, 유하, 정시훈 등이 열연한다.

한편 '찬란한 내 인생'은 120부작 이며 심이영 나이는 4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찬란한내인생인물관계도#찬란한내인생줄거리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