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기타
위니아대우, 가전에 컬러를 입히다...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출시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6.18 11:33
  • 댓글 0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가전
2020년 올해 컬러 ‘슬레이트 블루’ 채택, 화사하고 안정감 더해 20-40세대 어필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선출시 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

클라쎄 팝에디션 공청 및 전자레인지 (사진 = 위니아대우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위니아대우(대표 안병덕)가 나만의 스타일리시한 개성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Klasse POP Editio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기존 클라쎄 브랜드의 심플함과 동시에 자기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와 디자인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2020년 올해의 트랜드 컬러인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해 화사하면서도 안정감을 주었다. 

위니아대우는 이번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중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를 먼저 선보인 뒤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를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클라쎄 팝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인증을 받은 36.3㎡(11평형) 제품으로 단계별 필터링을 거쳐 효율적인 공기청정이 가능한 ‘에어 클린 시스템’을 적용했다.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하고 분해해 상쾌하고 청정한 공기를 내뿜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전자레인지는 유선형의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슬레이트 블루에 로즈골드 포인트로 유니크한 컬러를 통해 인테리어를 강조했다. 편리한 다이얼 방식으로 메뉴와 중량에 따라 시간을 설정해 7단계의 출력을 조절 할 수 있는 20리터 용량의 제품이다.

안병덕 위니아대우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라쎄 팝에디션 시리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 출시를 시작으로 자신만의 공간을 만들어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음 제품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