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길어진 일몰로 땡볕 피한 야간 라운드 인기...엑스골프 이벤트 팡팡

XGOLF, 길어진 일몰로 땡볕 피한 야간 라운드 인기...엑스골프 이벤트 팡팡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6.17 10:5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무더운 여름 골퍼들의 더위를 식힐 야간 라운드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일랜드 CC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아일랜드 CC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일몰 후 영롱한 조명과 선선한 바람 속 특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필로스(경기 포천)와 아일랜드(경기 안산), 여주신라(경기 여주), 로얄포레(충청 충주), 임페리얼레이크(충청 충주)까지 경기·충청지역 골프장 5곳으로 구성됐다.

경기 포천에 위치한 필로스는 그린피에 식사가 포함되고, 야간 라운드 시 노캐디로 별도의 캐디피가 발생하지 않아 라운드 비용의 부담을 덜 수 있다.

경기 안산과 여주에 각각 위치한 아일랜드, 여주 신라도 스페셜 요금을 적용하고 있다. 

특히, 아일랜드는 3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27홀 전체에서 바다가 보이는 국내 유일의 골프장으로 알려져 있어, 잠시나마 도심 속 여름밤의 낭만과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수도권과 한 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난 충청도 충주 소재의 골프장도 포함됐다. 로얄포레와 임페리얼레이크는 수도권 골프장에선 볼 수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퍼들을 유혹하고 있다.

임페리얼레이크 역시 호수와 마주한 6개 홀에 대형 수목이 식재돼 우거진 숲속의 산책로를 연상케 하며, 호숫가에 위치한 12개 홀은 전 코트가 충주호를 바라보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등 아름다운 풍광과 조형미를 자랑한다.

야간 라운드 추천 골프장과 관련 좀 더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