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기타
LG전자, 임직원의 환경보호 실천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6.11 15:46
  • 댓글 0

세계 환경의 날 기념 환경보호 활동, 올해는 온라인으로 전환
지난 10년간 누적 5만여 명의 국내외 임직원들이 환경보호에 참여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 맞이 친환경 활동 (사진 = LG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LG전자는 매년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전개하는 환경보호활동을 올해엔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노동조합과 함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일상에서 실천하고 있는 환경보호 활동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생활 속 환경보호 실천을 독려하는 동시에 최우수 아이디어는 전사 캠페인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서 임직원들은 각자 실생활에서 실천하고 있는 종이컵 대신 텀블러 사용하기, 페트병에 있는 비닐 벗겨 분리수거하기, 대중교통 이용하기 등 다양한 환경보호활동을 공유하고 있다.

LG전자는 2010년부터 매년 세계 환경의 날 (6월 5일 을 'LG전자 자원봉사자의 날(LG Global Volunteer Day)'로 정해 환경보호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누적 5만여 명의 국내외 임직원들이 환경보호에 참여했다.

LG전자노동조합 배상호 위원장은 "환경 보호를 위한 일상 속 작은 실천들이 쌓이다 보면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보탬이 될 것"이라며 "환경보호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