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골프
XGOLF, 이른 휴가족 위한 강원 골프 패키지 2종 기획...6월 말까지 얼리버드를 위해 실속 있게 즐기는 메이플비치·샌드파인 패키지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5.27 14:1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 대표 조성준)가 6월 말까지 얼리버드 휴가족을 위한 강원 메이플비치·샌드파인 투어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한 패키지는 여름휴가 성수기를 피해 이른 휴가를 준비하는 국내 골퍼들이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여유를 누릴 수 있도록 접근성은 높이고 비용 부담은 덜어낸 합리적 구성으로 기획됐다. 동해 바다를 따라 조성된 소나무 숲길을 걸으며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콘셉트이다.

메이플비치CC

먼저 메이플비치 투어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호텔 1박, 조식을 포함한 상품으로 XGOLF 홈페이지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Xcash도 적립된다.

메이플비치는 동해바다를 따라 드넓은 구릉지에 조성돼 거대한 호수를 돌아 나가는 메이플 코스와 해안을 따르는 비치 코스에서 특색 있는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특히 오는 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4인 1팀 예약 신청자 1인에는 스릭슨 골프공 1 더즌을 증정한다. 

샌드파인CC (이상 사진 = 엑스골프 제공)

강릉시 경포 해변과 인접한 샌드파인 투어 패키지도 있다. 샌드파인 패키지는 36홀 그린피와 콘도, 석식, 조식을 모두 포함했고, 역시 Xcash가 적립된다.

샌드파인은 아웃코스와 인코스 두 가지 타입의 코스로, 자연과 골프의 조화를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와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엑스골프#XGOLF#조성준#메이플비치#샌드파인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