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OLF, 5월말까지 강원·경기 골프장 야간 라운드시 식사 무료 이벤트...

XGOLF, 5월말까지 강원·경기 골프장 야간 라운드시 식사 무료 이벤트...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5.13 10: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XGOLF(엑스골프·대표 조성준)가 5월 말까지 XGOLF를 통해 야간 라운드를 예약한 고객에게 식사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큐로CC 야간 이미지 (사진 = 엑스골프 제공)
큐로CC 야간 이미지 (사진 = 엑스골프 제공)

선선한 봄바람과 영롱한 빛의 조명으로 근사한 분위기 속 봄밤 라운드의 재미를 배가시키고자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큐로(경기 광주)CC부터 포레스트힐CC(경기 포천) , 필로스CC(경기 포천), 알프스대영CC(강원 횡성)까지 경기·강원지역 4개 골프장의 3부 타임으로 구성됐다.

서울에서 40분 거리로 접근성이 뛰어난 경기 광주 큐로CC는 9홀 종료 후 스타트하우스에서 봄달래 국수를 제공한다.

경기도 포천에 위치한 포레스트힐, 필로스는 3부 타임 18홀 그린피, 식사 포함 10만 원 미만의 비용으로 이용가능하다.

또 XGOLF 고객이 직접 골프장을 다녀온 뒤 평가하는 XGOLF 이용 후기에서 9.2점(10점 만점)의 높은 점수를 받은 알프스대영(강원 횡성)은 치킨, 맥주 메뉴도 제공하고 한다. 식사는 라운드 전 스타트하우스에서 제공된다.

야간 라운드 식사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액스골프 #XGOLF #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