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Life & Culture 방송·연예
이지안 이혼? 이지안 나이? 전남편? 자녀? 이병헌 동생 이지안? 우다사 시즌2, 이지안 "오빠 이병헌, 만나는 남자 모두 반대"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4.08 12:40
  • 댓글 0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지안 이혼, 이지안 나이, 전남편, 자녀, 이병헌 동생 이지안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지안이 연애할 때마다 ‘오빠’ 이병헌의 반대에 부딪혀 힘들었던 비화를 공개한다.

8일(금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 5회에서는 이지안이 잘 생긴 남자도, 못 생긴 남자도 나름의 이유로 반대했던 '오빠'의 '지극 정성' 동생 사랑에 대해 털어놓는다.

이지안의 오빠는 전 국민이 알다시피 ‘월드 스타’ 이병헌. 특히 이날 방송에는 ‘우다사 남사친’으로 배우 김수로가 새롭게 등장했는데, 김수로는 “혹시 우리 중에 아는 사람이 있느냐”는 박은혜의 돌발 질문에, “있다. 내 친구 동생~”이라며 이지안을 쳐다본다.

‘우다사 시스터즈’는 “혹시 설렘은 없었냐”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지고, 김수로는 “원래 친구 동생은 다 설렌다”면서 “(이)지안이는 친구 동생인데다, 너무 예쁘니까 볼 때마다 설렜다”고 답해 환호성을 이끌어낸다.

하지만 김수로는 “여동생이 남자친구를 데려왔을 때도 설렜다”고 덧붙여 분위기를 급 전환시킨다. 그는 “여동생이 결혼할 남자라고 이야기하면, 심장이 좋은 쪽으로 쿵쿵거렸다. 여동생의 눈을 믿으니까”라고 덧붙인다.

이를 듣던 이지안은 “우리 오빠와 정반대”라며 “오빠는 어떤 남자를 데려와도 다 싫어했다”고 돌발 고백한다. 그는 “(오빠가) 내 남자친구가 잘 생기면 날라리 같다고 싫어하고, 못 생기면 ‘넌 왜 눈이 낮냐’고 한다”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지안은 2012년 한 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했지만 4년뒤 합의 이혼했다. 

한편 이지안 나이는 44세이며 자녀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이지안은 배우 이병헌 동생으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안나이#우다사2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