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골프
KLPGA 유망주 서어진, 하이트진로와 3년 후원 계약 체결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20.04.08 10:18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한국여자골프 유망주 서어진(19)이 하이트진로와 3년간 후원 계약을 맺었다.

서어진이 하이트진로와 3년 후원 계약을 맺었다 (사진 = 갤럭시아SM 제공)

8일 갤럭시아SM은 서어진이 하이트진로와 후원 계약을 맺고, 오는 5월 열리는 ‘KLPGA 2020 그랜드 · 삼대인 점프투어 시드순위전’부터 하이트 로고가 새겨진 모자를 쓰고 경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어진은 2018년 국가대표 상비군, 2019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18년 ‘제22회 매경-솔라고배 아마추어 골프선수권대회’와 ‘호심배 아마추어 골프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두각을 나타냈다.  

특히 2019년에는 국가대표로 출전한 ‘제41회 퀸시리키트컵 아시아-태평양 여자 아마추어 골프팀 선수권대회’에서 2관왕(개인전, 단체전)을 차지하며 크게 주목을 받았고, 같은 해 10월에 열린 전국 체육대회 골프부 경기(개인전, 단체전)에서도 역시 2관왕에 오르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무대에서도 국내 아마추어 최강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KLPGA 투어 중 아마추어 추천 선수 자격으로 출전한 ‘제9회 KG-이데일리 레이디스 오픈 with KFC’와 ‘BOGNER-MBN 여자오픈 2019’에서 아마추어 1위를 차지하며 프로무대에서도 기죽지 않는 플레이로 성장 가능성을 내비쳤다.

감각적인 쇼트게임과 정확한 아이언샷이 장점인 서어진은 오는 5월 KLPGA 3부투어 시드 순위전부터 출전할 예정이며, 내년도 1부투어 카드 획득을 목표로 2020년에는 KLPGA 2부/3부 투어에 출전할 예정이다.  

서어진은 "저의 성장 가능성을 보고 후원을 결정해주신 하이트진로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그동안 세계적인 선수들을 배출한 전통 있는 골프단인 만큼 명맥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어진#KLPGA#하이트진로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