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실화? 원작? 등장인물? 줄거리? 김서형 나이? 시청률? OST? 아무도 모른다, 박훈 잔혹한 악인이 된 과거 공개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실화? 원작? 등장인물? 줄거리? 김서형 나이? 시청률? OST? 아무도 모른다, 박훈 잔혹한 악인이 된 과거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6 11:2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아무도 모른다' 제공
사진=SBS '아무도 모른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아무도 모른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실화, 원작, 등장인물, 줄거리, 김서형 나이, 시청률, OST가 주목받는 가운데 박훈의 과거가 공개된다. 

'아무도 모른다' 제작진은 6일(금일) 11회 방송에 앞서 5일 지금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백상호(박훈 분)의 어린 시절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스틸은 슬프도록 처참한 백상호의 과거를 통해 백상호가 왜 잔혹한 악인이 됐는지 어렴풋이 짐작하게 했다.

앞선 방송에서 '아무도 모른다'는 비밀을 품은 소년 고은호(안지호)가 누구에게 떠밀린 것이 아니라 살기 위해 스스로 추락했고 소년을 추락으로 내몬 배후에 악인 백상호(박훈)가 있다는 것을 알렸다. 

백상호는 극 초반부터 선과 악이 분명하지 않은 야누스 같은 인물로, 시청자들의 의심을 샀다. 밀레니엄 호텔의 소유주이자 한생명 재단 이사장으로 자산가인 백상호는 주동명(윤찬영)의 동생을 비롯해 수많은 아픈 아이들의 목숨을 살렸다. 그러나 망설임 없이 폭행을 휘두르기도 한다. 종잡을 수 없는 백상호가 사실은 잔혹한 악인, 빌런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이다. 

고은호가 깨어난 가운데 악인 백상호가 과연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고은호를 지키고 싶은 차영진(김서형)은 이후 백상호와 어떤 대립을 펼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람이 쉽게 드나들 것 같지 않은 빈민가의 한 곳을 담겨 있다. 빛 하나 들지 않는 창고 같은 곳에는 금방이라도 쓰러질 듯 나약한 남자아이가 앉아있다. 이어진 사진에는 검은 양복 차림의 남자가 아이를 구원하듯 어루만지고 있다. 이후 남자는 아이를 품에 안은 채 그곳을 유유히 빠져나가고 있다.

‘아무도 모른다’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백상호의 인물 설명에는 “창문이 없어 빛 한 줌 들지 않는 곰팡내 나는 방에서 백상호의 홀어머니는 어린 백상호에게 악언을 퍼붓곤 했고, 자신의 신세를 한탄하며 백상호를 때리곤 했다. 그리고 백상호에게 퍼붓던 악언이 진짜가 될지도 몰라 두려웠던지 어떤 징조도 없이 떠나버렸다. 아사 직전에 백상호는 젊은 목사에게 발견돼 보육원으로 보내진다”고 쓰여 있다. 악인이 되기 전 백상호는 방치되어 자란 아이였다. 

제작진은 "11회에서 백상호의 과거가 공개된다. 우리 드라마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이 달라졌을까'라는, 경계에 선 아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라며 "백상호의 과거를 통해 좋은 어른에 대한 메시지를 다시 한번 곱씹을 수 있을 것이다. 나아가 악인이 된 백상호가 어떤 폭주를 하게 될 것인지 더욱 몰입해서 지켜봐달라"라고 전했다.

'아무도 모른다'는 "좋은 어른을 만났다면 내 인생은 달라졌을까." 경계에 선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을 지키고 싶었던 어른들의 '미스터리 감성 추적극'이다.

김서형은 극중 모든 사건의 중심이 되는 주인공 차영진 역을 맡았다. 류덕환은 극중 아이들을 지키기 위한 올바른 선택과 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교사 이선우로 분한다. 

'아무도 모른다' 실화, 원작 관련해서는 드라마가 아닌 일본 영화 '아무도 모른다'에 대한 내용이다.

'아무도 모른다'는 16부작 이며 김서형, 류덕환, 박훈, 안지호, 문성근, 민진웅, 강예원, 전석찬, 백수장, 이채은 등이 열연중이다.

시청률의 경우 3월 31일 방송된 10회 기준으로 9.6%를 기록했으며 넬 김종완이 부른 OST 'LOST'가 화제다.

한편 김서형 나이는 48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