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성 싱글대디? 미운우리새끼, 이태성 "10살 된 미우새 있다"

이태성 싱글대디? 미운우리새끼, 이태성 "10살 된 미우새 있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2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태성 싱글대디가 관심인 가운데 이태성이 10살 된 아들이 있다고 밝혔다.

3월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배우 이태성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태성은 "친동생과 강아지 두 마리랑 살고 있다. 동생과 크게 싸우지는 않는데 보통 집안일 때문에 싸운다. 동생과 2살 차이가 나는데 동생이 집안일을 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그의 동생은 바로 가수 성유빈이었다. "내가 다한다. 동생은 아무것도 안 한다. 그냥 놔둬도 봤는데 안 하더라. 못 참아서 내가 하는 것"이라고 폭로했다.  

언제가 가장 '미운 우리 새끼' 같았냐고 묻자 이태성은 "10살짜리 아들이 있다. 어머니를 너무 일찍 할머니를 만들어드린 게 아닌가 싶다. 일할 때는 어머니가 봐주시고 주말엔 내가 본다. 27살에 아빠가 됐다"고 깜짝 고백했다. 

신동엽이 재혼에 대해 묻자 이태성은 아들이 동생은 만들어 달라면서 동생 작명을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뿐 아니라 아들이 “자기가 잘 기를 수 있다”라고 한다며 아들의 적극적인 동생 요구를 언급했다.  

한편 이태성은 2012년 전 부인과 혼인신고를 했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고 군대 제대를 5개월 앞둔 시점 이혼 소식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