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3 직업? 박지현? 천안나? 버닝썬?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천인우 묘한 삼각관계 시작

하트시그널 시즌3 직업? 박지현? 천안나? 버닝썬?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천인우 묘한 삼각관계 시작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1 13: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예고편 캡처
사진=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예고편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직업, 박지현, 천안나, 버닝썬이 주목받는 가운데 박지현을 둘러싼 임한결, 천인우의 삼각관계가 예고돼 화제다.

3월 25일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측은 “#반격의시작 가만히 있다가는 당한다! 계획 있는 놈 vs 빠른 놈”이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입주 첫날 이후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가장 눈에 띄는 사람은 임한결이었다. 앞서 박지현에게 호감 투표를 한 바 있는 그가 박지현의 호감을 사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 것.

그는 박지현에게 호감을 드러낸 또 다른 남자 출연자 천인우에 대해 “동물로 치면 코뿔소 같은 느낌”이라고 말하며 의식하고 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특히 자막을 통해 '빠른 놈'으로 천인우, '계획 있는 놈'으로 임한결이 소개돼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케 만들었다.

박지현은 매력적인 미소로 첫 등장부터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천안나는 중간에 투입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제작진은 천안나 학폭 의혹에 대해 확인한 결과 온라인에 유포된 글과 사실이 다르다는 것으로 확인했다는 공식 입장을 내놓기도 했다.

남성 출연자 김강열이 버닝썬 관련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으나 이와 관련해서도 제작진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한편 ‘하트시그널3’는 방송 전 직업이 먼저 알려지기도 했다. 남성 출연자들은 모델, 페이스북 엔지니어, 검사, 의사 등이며, 여성 출연자들은 전직 항공사 승무원, 수의대 출신 모델, 프리랜서 아나운서 등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