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동생 니키타? 미나 필립 나이차이? 모던패밀리, 미나 "여동생 의료사고로 얼굴 흉터" 떠올리며 울컥

미나 동생 니키타? 미나 필립 나이차이? 모던패밀리, 미나 "여동생 의료사고로 얼굴 흉터" 떠올리며 울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4.01 13: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사진=MBN ‘모던 패밀리'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미나 동생 니키타, 미나♥필립 나이차이가 관심인 가운데 미나의 여동생 심성미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됐다.

3월 27일 방송된 MBN ‘모던 패밀리’에서는 미나-필립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미나 필립 부부는 어머니 장무식 여사와 막냇동생 성미 씨를 만났다. 성미 씨는 장무식 여사의 셋째 딸로, 2011년 니키타라는 이름으로 데뷔해 미나 못지 않게 중국에서도 왕성히 활동해 온 가수. 하지만 2016년 피부 진료 도중 생긴 화상으로 양쪽 볼에 심한 흉터가 생겼고, 2년 넘게 의료사고 관련 소송을 벌여 왔다. 이 과정에서 활동 중단으로 인한 생계비, 수술비, 변호사비 등으로 빚이 생겼고 대인기피증, 공황장애, 우울증을 겪었다고.

어머니인 장무식 여사는 "그냥 내가 대신 아팠으면. '우리 둘이 같이 죽어버릴까'라는 생각도 했다"며 아파하는 딸을 보며 고통스러웠던 마음을 고백했다.

미나와 엄마 장무식 여사가 걱정을 드러내자 성미 씨는 "볼에 있는 흉터, 보조개 같지 않아? 밴드 붙이고 다녀도 여전히 인기가 많다"며 가족들을 안심시켰다. 또 다시 일을 시작하기로 결심했다며 미소를 지었다.

미나의 동생은 예명 '니키타'로 활동한 바 있다.

한편 미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류필립은 1989년 생으로 나이 32세로 두 사람은 17살 나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