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룸콕’ 서비스로 즐기는 소확행

호텔 ‘룸콕’ 서비스로 즐기는 소확행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3.31 08: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집 탐방·해피아워 프로모션 등 선보여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호텔 포코 성수 루프탑 로얄 테라스룸
호텔 포코 성수 루프탑 로얄 테라스룸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며 ‘언택트(비대면)’ 서비스가 일상 곳곳으로 파고들고 있다. 특히 호텔업계는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프라이빗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객실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이색 경험도 즐길 수 있는 ‘룸콕’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 포코 성수는 투숙 시간 연장 혜택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맛집 탐방과 패션 스타일링까지 즐길 수 있는 이색 패키지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내달 28일까지 평일 주중 한정으로 ‘30 Hour St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전 9시 체크인-오후 3시 체크아웃으로 총 30시간 동안 보다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성수동 인근 지역 맛집과 연계해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콕 성수로드’ 패키지도 내놨다. 족발로 유명한 성수동 특색을 살려 ‘위풍당당족발 성수점’의 족발세트와 함께 곁들이기 좋은 ‘한강주조 양조장’의 나루생막걸리 1병을 직접 룸까지 가져다 준다. 오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안에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만의 런웨이’ 패키지도 선보였다.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비케이비씨(BKBC)’와 연계해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핸드백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로비에 마련된 진열장에서 원하는 제품을 1인당 1개씩 선착순으로 선택할 수 있다. 폴라로이드 카메라도 대여해줘 패션 스타일링 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오는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라운지&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매일 저녁 생맥주와 치킨을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해피아워 프로모션’은 생맥주를 4000원에 선보이고, 특급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순살 치킨(양념 또는 간장 선택 가능)을 50% 할인 가격인 1만8000원에 내놓는다. 생맥주와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감자튀김 역시 반값 할인해 9000원에 판매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과 시원한 맥주로 고객들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실속 있는 가격에 특급 호텔 셰프의 손맛까지 더해진 일석이조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200%의 만족과 행복을 드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메가 바이트에서는 치킨을 주문 후 픽업해 바로 객실에서 즐기는 ‘메가 치맥 박스(Mega Chimac Box)’ 서비스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