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시청률? 차화연 나이? 천호진 나이?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시청률? 차화연 나이? 천호진 나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9 11: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캡처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인물관계도,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시청률, 차화연 나이, 천호진 나이 등이 주목 받고 있다.

28일 오후 첫 방송된 KBS2 새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는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이 병원에서 퇴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나희와 윤규진은 퇴근길에서부터 티격태격하기 시작했다.

집에 온 윤규진은 발에 밟힌 롤을 들고선 “너 이거 비닐에 넣어서 보관하라했지”라고 소리쳤다. 이에 송나희는 “롤이니까 굴러다니지 각졌으면 굴러다녔겠니?”라고 받아쳤다.

두 사람은 “넌 왜 사사건건 시비야?” “또 말꼬리 잡을래?” “사람 왜 자극하는데?”라고 말하며 목소리를 높였다.

특히 송나희는 낮에 있었던 일을 언급하며 “박지연(신수정 분) 편든 게 잘했다는 거야?”라고 물었고, 윤규진은 “공과 사 구분 좀 하자. 너랑 대화하면 너무 지쳐”라며 한숨을 쉬었다.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이혼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로는 천호진, 차화연, 김보연, 이정은, 이민정, 이상엽, 오대환, 오윤아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시청률의 경우 2회 기준으로 23.1%를 기록했으며 총 100부작으로 이루어졌다.

한편 차화연 나이는 1960년생으로 올해 61세, 천호진 나이는 1960년생으로 올해 6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