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OST? 김태희 나이? 아역 서우진?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OST? 김태희 나이? 아역 서우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3.28 11: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사진=tvN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시청률, OST, 김태희 나이, 아역 서우진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차유리가 가족, 딸 조서우(서우진)와의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시간을 지키기 위해 환생 미션에 적극적으로 나서게 될지 그의 선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관계 구도의 변화도 흥미를 유발한다. 오민정은 조강화의 죽은 아내와 닮은 차유리가 신경이 쓰이지만, 가끔은 저보다 저를 더 잘 아는 것처럼 구는 그에게 하원 도우미를 맡기며 마음을 열었다.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 두 사람에 차유리의 비밀을 알게 된 고현정까지 가세했다. 세 사람은 서로의 진심을 터놓기도 하며 우정을 쌓아가고 있는 것.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선글라스까지 장착하고 비장한 모습으로 어디론가 향하는 차유리, 오민정, 고현정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누군가를 향해 망설임 없이 물을 뿌리는 차유리의 능청스러운 얼굴이 웃음을 자아낸다. 눈빛만으로도 상대방을 제압하는 고현정은 여의도를 주름잡던 이소룡의 면모로 존재감을 발산한다. 여기에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방망이를 휘두르는 오민정의 파워풀한 반전미가 흥미진진하다. 이들의 ‘쎈 언니’ 본능을 일깨운 사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오민정은 차유리, 고현정에게 그동안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진심을 꺼냈다. 오민정은 조강화의 넘치는 배려에 선을 느끼며 점점 지쳐갔고, 그런 그의 속상한 마음을 이해해주는 것은 귀신이 되어 모든 상황을 지켜보던 차유리였다. 그러나 차유리는 엄청난 비밀을 감추고 있는 상황. 차유리와 오민정의 우정이 깊어지면서 환생 미션의 향방은 점점 더 미궁에 빠지고 있다.

28일(토) 방송되는 11회에서 차유리의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가슴 깊이 묻어둔 상처와 마주하게 된 조강화가 그려진다. 여기에 미스터리한 사내의 등장은 차유리의 환생 라이프에 결정적인 변화를 불러온다.

‘하바마’ 제작진은 “차유리, 오민정, 고현정의 끈끈해지는 우정이 차유리의 환생 라이프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끊임없는 찾아오는 반전과 차유리의 선택을 놓치지 말고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는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리얼 환생 스토리를 담은 작품으로 등장인물로는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서우진 김미경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조서우 역을 맡은 아역 서우진은 여자아이 역을 맡았지만 실제 성별은 남성이다.

시청률의 경우 10회 기준으로 5.4%를 기록했으며 자체 최고시청률은 4회 기록한 6.5%다.

한편 '하이바이, 마마!'는 16부작이며 김태희 나이는 1980년생으로 4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