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6ㆍ이가영, 여자 골퍼들의 재밌는 브이로그...

이정은6ㆍ이가영, 여자 골퍼들의 재밌는 브이로그...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20.03.03 18: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밥 마는 이정은6, 춤추는 이가영...팬텀 스포츠, 이정은6, 김아림 등 투어다이어리 공개!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크리스 에프앤씨(대표 우진석)의 팬텀 스포츠가 ‘핫식스’ 이정은6 등 후원프로들의 ‘투어다이어리’를 공개한다.

김밥마는 이정은6 (사진 = 크리스패션 제공)
김밥마는 이정은6 (사진 = 크리스패션 제공)

크리스에프앤씨 공식블로그에서는 팬텀 스포츠 소속 이정은6, 김아림, 이가영프로 등 후원프로들의 ‘투어다이어리’를 릴레이 형식으로 단독공개 할 예정이다.

‘이정은6의 투어다이어리’는 LPGA 2년차 이정은6프로의 나라별 맛 집 소개, 휴식시간 보내는 법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이정은6 프로의 미국투어생활을 엿볼 수 있는 컨텐츠다.

최근 첫 번째로 공개된 투어다이어리에서는 숙소에 마련된 헬스장에서 체력훈련을 하는 영상과 직접 재료를 준비해 김밥을 만들어 먹는 모습 등이 공개돼 화제가 됐다.

팬텀 스포츠는 앞으로도 이정은6 뿐만 아니라 팬텀의 김아림, 이가영 등 후원프로들의 궁금했던 일상과 감춰뒀던 끼를 발산하는 매우 특별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크리스 에프앤씨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creasfashion)를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핑 골프웨어의 허윤경, 이다연 프로 등이 직접 촬영한 스윙영상이나 셀프카메라, 스타일링 팁 등 다채로운 컨텐츠들이 지속적으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