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 브랜드별 PB제품 라인업 강화

슈마커, 브랜드별 PB제품 라인업 강화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3.03 08: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할인 이벤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공략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타겟으로한 자체브랜드(PB)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타겟으로한 자체브랜드(PB)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슈즈 멀티샵 슈마커(대표 안영환)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타겟으로한 자체브랜드(PB)의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슈마커의 자체 브랜드(PB)는 웨버(Whever), 허니 에이프릴(Honey April), 마커스(MARK:ERS) 3개 브랜드다. 올해 슈마커의 자체 브랜드(PB) 모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 각 브랜드 별로 제품 라인업을 보강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을 유치하고 있다.

스타일의 다양성은 물론, 퀄리티 높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도록 한다는 마케팅 전략으로 웨버(Whever)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겨냥해 스테디셀러인 스니커즈 라인 ‘예스(yess) 시리즈’를 보강했다. 4계절 부담없이 신을 수 있는 컨버스 소재의 ‘yess series signature line’, 합성 가죽 소재로 모던한 스트릿 무드를 더한 ‘yess pu’, 트렌디한 뮬스타일에 다앙한 컬러까지 갖춘 ‘yess mule’까지, 컬러와 소재, 스타일 변화를 통해 제품 라인업을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편리성을 강조한 스타일링과 어떤 룩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도록 했다.

여성 슈즈 브랜드 허니 에이프릴(Honey April)은 이번 봄 제품 라인으로 데이트룩에 제격인 플랫슈즈를 선보였다. 인솔 전체에 푹신한 쿠셔닝처리로 하루종일 신어도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광택감의 합성가죽을 사용해 잘 구겨지지 않는 것이 특징. 레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블랙 등 다양한 컬러 라인업으로 러블리한 룩에 포인트 슈즈로 제격이다.

마커스(MARK:ERS)는 격식과 편안함을 두루 갖춘 맨스 캐주얼 라인을 보강했다. 최근 남성화 트렌드인 ‘세미 드레스화’는 겉으로 보기에는 정장 구두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는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화처럼 편안하고 멋스럽게 신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마커스(MARK:ERS)의 맨스 캐주얼 라인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발 컨디션을 유지하고, 발의 피로를 최소화해 특히 장시간 구두를 착용해야 하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는 에너지 세이빙 패밀리(Energy Saving Family) 러닝화 중 하나인 이보라이드(EVORIDE™)를 출시했다.

​이보라이드는 작년 출시되어 전 세계 러너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메타라이드(METARIDE™)와 글라이드라이드(GLIDERIDE™)에 이어서 출시되는 에너지 세이빙 패밀리 러닝화로, 에너지 세이빙 패밀리 러닝화 중 가장 가볍다.(270mm 한 족 기준 250g)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한 중창(midsole)에 적용된 가이드솔 테크놀로지(GUIDESOLE™ TECHNOLOGY)는 아식스만의 독창적인 기술로써 달릴 때 받는 강한 압박으로부터 발목 관절을 지켜주며 이를 통해 에너지 소모를 혁신적으로 줄여준다. 특히, 이보라이드를 신고 땅을 박차고 나갈 때면 엄지 발가락 부분에서 놀라운 반발력을 느낄 수 있으며, 큰 힘을 들이지 않고 달려 나갈 수 있다. 작년에 출시한 메타라이드, 글라이드라이드와 비교하여 이보라이드의 중창은 상대적으로 조금 더 완만한 형태의 굴곡을 갖추고 있으며 러닝시, 전체를 하나로 구성한 중창을 통해 발과 지면사이에서 자연스럽게 힘의 이동을 가능하게 해준다.

아식스 스포츠 과학 연구소(ASICS Institute of Sport Science) 케니치 하라노(Kenichi Harano) 연구소장은 “메타라이드와 글라이드라이드의 성공적인 출시 이후, 에너지 세이빙 기술과 뛰어난 쿠셔닝과 내구성을 더 많은 러너들에게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이보라이드는 에너지 세이빙 패밀리 러닝화 중에서 가장 가볍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또, 민첩하고 리듬이 필요한 트레이닝과 장거리 러닝에 최적화된 러닝화로 러너들이 속도와 지구력의 한계를 뛰어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라고 제품 개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