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식사대용 보조식품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 출시

쿠캣마켓, 식사대용 보조식품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 출시

  • 기자명 한민정 기자
  • 입력 2020.03.02 09: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한민정 기자]

쿠캣마켓의 신제품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
쿠캣마켓의 신제품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

푸드 컴퍼니 쿠캣(대표 이문주)이 운영하는 쿠캣 자체브랜드(PB, Private Brand)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은 신제품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는 분말이 담긴 파우치에 물만 부어 섞은 뒤 간편하게 마시는 제품이다. 쿠캣마켓의 건강 간편식 전문 PB 브랜드인 ‘띵커바디’가 ‘띵커바디 오늘 곡물쉐이크 시리즈’,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띵커바디 이중 곤약젤리’ 등에 이어 선보였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목표 금액의 700%에 달하는 높은 펀딩 달성율을 기록하며 출시 전부터 관심을 모았다.

쿠캣 이문주 대표는 “식사대용 및 단백질 보충을 겨냥해 탄생한 제품답게 필수 섭취 영양소인 단백질이 1팩(40g)당 무려 20g이나 함유돼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라며 “권장식이요법(RDA) 기준 1일 권장 단백질 섭취량(50~55g)의 40%에 해당하는 양으로 이를 음식으로 섭취하려면 계란 흰자를 6개가량 먹어야 하는데 단백질뿐만 아니라, 비타민A·B1·B2·B6·C·E 및 칼슘, 아연 등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까지 고루 담고 있다”고 말했다.

칼로리와 당류 함량 걱정도 덜어냈다. 띵커바디 오늘핏 단백질 쉐이크의 1팩당 당류 함량은 평균 5g, 칼로리는 155Kcal에 불과하다. 식사대용으로 흔히 먹는 고구마, 바나나, 사과 등 보다도 개당 당류 함량 및 칼로리가 낮다. 설탕이 아닌 스테비아를 이용해 칼로리와 당류 함량을 신경 쓰지 않고 달콤하고 즐겁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한 손에 딱 들어오는 파우치 용기 형태로 외출 시 들고 나가기 편리하며,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해썹)을 획득한 제품이다.

쿠캣은 푸드 콘텐츠 제작 및 트렌디한 먹거리 상품 개발에 특화된 푸드 컴퍼니다. 국내 최대 푸드 커뮤니티 ‘오늘 뭐 먹지?’와 글로벌 레시피 동영상 채널 ‘쿠캣’ 등 70여 개의 푸드 채널을 운영 중이다. PB 전문 푸드몰 쿠캣마켓을 통해 F&B 분야로도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