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나이차이? 아내의 맛, 중국마마 팬에 딸기 선물 받아...깜짝 선물에 감동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나이차이? 아내의 맛, 중국마마 팬에 딸기 선물 받아...깜짝 선물에 감동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5 17: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나이차이가 궁금한 가운데 함소원의 시어머니가 팬에게 딸기 선물을 받았다. 

11일에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의 시어머니 마마가 한국 팬으로부터 딸기를 선물받아 먹방을 선보였다. 

함소원은 시어머니 마마와 함께 파마를 하러 갔다. 마마는 "배가 고프다. 갈비탕을 시켜달라"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마마는 "갈비탕이 정말 좋다. 고기도 있고 국물도 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함소원은 "배달료가 든다. 내가 직접 가지러 가겠다"라고 말했다. 함소원은 갈비탕을 가지러 갔다. 그 사이 한 시청자가 미용실 안으로 들어왔다. 시청자는 "마마의 팬이다"라며 딸기 상자를 내밀어 눈길을 끌었다.

헤어 스타일링을 받던 시어머니는 깜짝 등장한 팬이 전한 딸기 선물에 화들짝 놀라며 한국말로 "감사합니다"라고 화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그때 함소원이 등장했다. 마마는 "어떤 분이 내게 딸기를 줬다"라고 자랑했다. 박명수는 마마에게 "어머님, 중국에 가면 이런 일이 없다. 그러니까 한국에 눌러 사시는 게 어떠냐"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함소원의 나이는 45세이며 진화의 나이는 27세로 18살 나이 차이가 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