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 원작? 몇부작-인물관계도-권나라X김다미 나이?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박서준 향한 눈빛...직진 수아

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 원작? 몇부작-인물관계도-권나라X김다미 나이? 이태원 클라쓰, 권나라 박서준 향한 눈빛...직진 수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4 12: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제공
사진=JTBC '이태원 클라쓰'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태원 클라쓰' 결말, 웹툰 원작, 몇부작, 인물관계도, 권나라 나이, 김다미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권나라가 ‘직진 수아’로 변신한 스포일러 컷이 깜짝 공개됐다. 

에이맨프로젝트 측은 14일 JTBC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5회를 앞두고 오수아의 '돌직구 매력'을 예고하며 열연을 펼치고 있는 권나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권나라는 첫사랑 캐릭터의 틀을 깨는 오수아 역에 완벽하게 몰입해 화제를 몰고 있다. 특히 지난 4회에서 오수아가 박새로이(박서준), 조이서(김다미)와 삼자대면한 가운데, ‘단밤’을 신고했다고 당당하게 인정해 이목을 끌었다. 더 나아가 박새로이에게 “이래도 내가 좋니?”라고 되묻기도 했다. 

그런가 하면 예고편에서 '단밤'을 보며 "말 말고 행동으로 한 번 보여주면 어떻겠나"라고 말하는 장대희 회장(유재명)에 흔들리는 오수아의 모습이 긴장감을 높였다. 이어 이태원 거리에서 분노를 토해내는가 하면 박새로이에게 "난 너한테 하나도 안 미안해", "넌 항상 지나치게..빛나"라며 입맞춤을 시도하는 등 예측할 수 없는 행보가 그려져 과연 그녀의 진심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서준은 중졸이자 전과자, 단밤 사장인 박새로이 역을 맡았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인물관계도에서 개인주의자이자 요보호아동, 장가 전략기획팀장인 오수아 역을 맡았다.

동명 원작 웹툰 '이태원 클라쓰' 줄거리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피엔딩 결말을 맞는다.

이태원 클라쓰는 총 16부작이다.

한편 권나라 나이는 30세이며 김다미 나이는 26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