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닥터 김사부2 OST? 몇부작? 재방송? 인물관계도? 줄거리?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의식 잃은 한석규 업고 질주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몇부작? 재방송? 인물관계도? 줄거리? 낭만닥터 김사부2, 안효섭 의식 잃은 한석규 업고 질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0 12: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공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 OST, 몇부작, 재방송, 인물관계도, 줄거리가 관심인 가운데 한석규가 혼절한 채 안효섭에게 들쳐 업힌 ‘어부바 질주’가 포착돼 위기감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지난 10회 엔딩에서는 김사부(한석규)가 오른팔의 마비와 극심한 통증, 버스 전복 사고로 인한 상처로 인해 의식을 잃고 쓰러지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겼다. 버스 전복 사고에서 부상을 입고도 중증 외상 환자 수술에 들어가 환자를 살려낸 김사부는 소파에서 일어나려다 결국 정신을 잃고 혼절했던 상황. 김사부 진료실 앞을 지나가던 서우진(안효섭)은 바닥에 누워있는 김사부를 발견, 잠긴 문을 열고 들어가 “선생님”을 목 놓아 외쳤지만 김사부는 의식을 찾지 못했다.

이와 관련 10일(금일) 방송될 11회분에서는 한석규가 안효섭에게 업힌 상태로 응급실로 실려 가는, 절체절명 상황이 포착됐다. 극중 의식이 없는 김사부를 등에 업은 채 서우진이 응급실을 향해 내달리는 장면. 서우진 옆으로 놀란 배문정(신동욱)과 울컥한 장기태(임원희)가 같이 달려가는 가운데, 김사부가 쓰러져 있는 광경을 목격한 오명심(진경)은 충격을 받은 듯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뒤따르고 있다. 심각하게 축 늘어져 서우진에게 업힌 김사부의 모습이 긴장감을 고조시키면서, 과연 김사부와 돌담병원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사부(한석규)는 국내 유일 트리플 보드 외과의이며 한때 신의 손이라 불리었다. 지금은 스스로를 낭만닥터라 칭하며 은둔생활을 즐기고 있는, 진짜 괴짜 의사다.

서우진(안효섭)은 GS(외과) 펠로우 2년차이다. 본인이 먹고 살기 위해 이 길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써전이 됐다. 근무하던 병원에서 내부고발자로 오인받아 업계에서 기피대상인물이 되고 말았다. 그나마 페이닥터로 있던 거대병원에서도 쫓겨나면서 갈 곳 없는 신세가 됐지만 김사부가 손을 내민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다.

OST는 가수 청하가 여덟 번째 주자로 나선다. 청하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낭만닥터 김사부2’ OST Part.8 ‘나의 그대’를 공개했다.

‘나의 그대’는 풍성한 오케스트라 스트링 사운드의 잔잔한 곡이지만, 후반으로 전개될수록 진한 여운을 주는 발라드 곡이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2'는 16부작이다.

'낭만닥터 김사부2'는 오후 4시 55분에 DRAMAcube에서 9,10회가 재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