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몇부작? 후속? 재방송? OST?...14회 예고도 관심

사랑의 불시착 몇부작? 후속? 재방송? OST?...14회 예고도 관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09 14: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의 불시착 14회 예고, 몇부작, 후속, 재방송, OST 등이 관심 받는 가운데 현빈의 오열이 안방을 눈물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9일 방송되는 tvN 토일극 ‘사랑의 불시착’ 14회에서는 총상을 입고 의식을 잃은 손예진(윤세리 역)과, 그런 그녀가 깨어나기만을 기다리는 현빈(리정혁 분)의 안타까운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8일 방송에서는 드디어 다시 만난 리정혁(현빈 분)과 조철강(오만석 분)이 대한민국 서울에서 맞붙으며 눈길을 끌었다. 정만복(김영민 분)을 이용해 리정혁과 윤세리(손예진 분)를 함정에 빠뜨리려던 조철강은 도리어 이들의 속임수에 걸려들었고 5중대 대원들과 조철강 무리 사이 치열한 대결이 펼쳐져 극도의 위기감을 선사했다.

긴 접전 끝에는 아무도 예상치 못한 전개가 이어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철강이 리정혁에게 총구를 겨누는 순간, 차 안에서 대기하던 윤세리가 이들 사이로 돌진하며 총상을 입고 만 것. 의식을 잃은 윤세리를 끌어안고 오열하는 리정혁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커다란 슬픔과 충격에 빠뜨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슬픔을 이기지 못하고 눈물 흘리는 리정혁의 모습이 담겼다. 슬프고 참담한 그의 표정에서 위태로움마저 느껴져, 과연 생사의 기로에 놓인 윤세리가 무사히 깨어날 수 있을지 불안감과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또한 몸을 던져 사랑하는 남자를 지킨 윤세리의 투혼으로 길고 긴 갈등이 매듭지어질 수 있을지, 리정혁과 조철강의 끝나지 않은 대결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사랑의 불시착에서 김수현이 자신의 히트작인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속 북한 간첩 원류환의 모습으로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가수 아이유가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를 부른다. 아이유는 최근 OST 작업에 참여했으며 음원 출시일은 미정이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16부작이며 후속으로는 김태희, 이규형, 고보결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인 '하이바이, 마마!'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