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문화 방송·연예
토일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홍유라X후속X인물관계도X몇부작X재방송...설인아 나이도 주목
  •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 승인 2020.02.01 12:29
  • 댓글 0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토일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홍유라,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 등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월 26일 방송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홍유라(나영희)가 구준휘(김재영)에게 구준겸(진호은)을 잊겠다고 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준후히가 홍유라를 향해 "준겸이 의사자 증서와 위인 상패가 안 보이는데 어디 갔냐"라고 물었고 홍유라는 "의로운 죽음 같은 건 애초에 없다. 믿고 싶은대로 믿는 것뿐이다. 그딴 애를 구하고 죽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테는 입버릇처럼 엄마 같은 판사가 되고 싶다고 하더니 농구선수? 네게 그 말 듣고 배신감 들었다. 산 사람은 살아야 하니까 나한텐 지켜야 할 소중한 아들이 또 있으니까. 앞으로 준겸이 이야기 하지 말자"라고 말했다.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을 그린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나영희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총 100부작으로 이루어진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은 68회 기준으로 25.0%를 기록했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은 29.0%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은 이민정, 이상엽, 오윤아 등이 열연을 펼칠 예정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방영 될 예정이다.

한편 설인아 나이는 1996년생으로 올해 25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홍유라#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후속#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OST#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시청률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