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장지연 나이차이? 혼인신고-김건모 신혼집-결혼연기? 미우새, 눈물의 프러포즈 뭉클

김건모♥장지연 나이차이? 혼인신고-김건모 신혼집-결혼연기? 미우새, 눈물의 프러포즈 뭉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2 16: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건모♥장지연 나이차이, 김건모 나이, 장지연 나이, 혼인신고, 신혼집, 결혼연기에 관심인 가운데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에게 눈물의 프러포즈를 선사했다.

1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 다음 주 예고에서 가수 김건모가 예비 신부 장지연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해당 영상에서 김건모는 피아노 앞에 앉아 떨리는 목소리로 가수 팀의 ‘사랑합니다’를 불렀다. 하지만 김건모는 첫 소절을 떼자마자 울컥하며 노래를 잇지 못했고, 이를 본 장지연도 눈물을 훔쳤다.

또 노래를 무사히 마친 김건모와 장지연은 애틋한 포옹을 했고, 스튜디오 안에서 그 모습을 보던 엄마들도 모두 눈물을 흘리며 감동을 예고했다

한편 김건모는 올해 나이 52세, 장지연 나이 39세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가 난다.

신혼집은 김건모 어머니가 살던 집으로 경기도 분당에 위치 해 있으며 이미 혼인신고는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결혼을 연기한 이유는 지난해 5월 19일에 별세한 아버지의 1주기를 보낸 후 결혼식을 치러야겠다는 판단에 결혼식을 미뤘다고 설명했다.

또한 지인들을 모두 초대하려다 보니 많아진 하객수 탓에 야외 결혼식을 고려 중이고, 그래서 추운 1월보다는 따뜻한 5월이 더욱 낫겠다고 판단했다는 설명을 더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