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지 남편 정한울 직업-이윤지 나이? 동상이몽2, 이윤지 부부 합류...딸 라니와 치과의사 남편 공개

이윤지 남편 정한울 직업-이윤지 나이? 동상이몽2, 이윤지 부부 합류...딸 라니와 치과의사 남편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2 16: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윤지 남편 정한울 직업, 이윤지 나이가 화제인 가운데 이윤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합류를 예고했다.

2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배우 이윤지 부부가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 치과의사 남편과 다섯 살 딸 라니 양과 함께하는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이윤지가 등장과 동시에 유모차를 밀며 허겁지겁 달리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배우’ 이윤지가 아닌 ‘라니 엄마’ 이윤지로서의 반전 일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윤지는 딸 라니를 "보물"이라고 소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라니는 춤을 추며 밝은 에너지를 자랑했고, 갈비찜 먹방을 선보여 무한 매력을 자랑했다.

또한 남편과의 갈등도 전파를 탔다. 이윤지는 남편과 딸의 식사를 위해 부엌에서 직접 음식을 만들었고, 이윤지의 음식을 본 남편은 "먹을 게 없다", "집에 빨리 오면 안되겠다"고 답하며 갈등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이윤지는 지난 2014년 9월 동갑내기인 치과의사 신랑과 결혼해 다음 해 10월 딸 라니를 얻었다.

이윤지의 나이는 1984년 생으로 36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