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패키징’ 디자인 본상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서 패키징’ 디자인 본상 수상

  • 기자명 박상건 기자
  • 입력 2019.11.20 09:4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미, 멀티 기능성 제품 ‘슬림 큐브’ 출시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큐브미(CUBE ME)가 탄수화물 대사와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 슬림 큐브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림 큐브는 녹차 추출물과 구아바잎 추출분말, 알로에 전잎 등을 대표 원료로 사용한 보조제다.

큐비미는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
큐비미는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패키징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녹차의 카테킨 성분은 체지방과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고, 알로에 전잎은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다.”면서 “구아바잎 성분은 식후 혈당조절에 도움을 주는 폴리페놀이 풍부하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멀티팩 파우치 형태의 소형 정제 타입으로 구성해 휴대가 쉽고, 섭취 시 목 넘김이 편하다”면서 “슬림 큐브는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큐브미는 아모레퍼시픽 사내 벤처 프로그램인 린스타트업을 통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콜라겐 큐브, 퍼펙트 큐브 등 스킨라인과 블록 큐브, 커트 큐브 등 다이어트 라인을 선보인 바 있다.

큐브미는 최근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중 패키징 디자인 본상을 수상했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IF 어워드’, 미국 ‘IDEA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힌다.

큐브미는 론칭 때부터 먹을수록 예뻐지는 화장대 건식을 표방하며 화장품과 유사한 세련되면서도 단순한 용기 디자인을 적용해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