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Outdoor & Leisure 트래블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알쏭달쏭 과자집 만들기 패키지’ 출시26일, 내달 2일 진행…3세 이상 20인 한정 상품, 부대시설 무료이용
  •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 승인 2019.10.22 10:28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오는 26일과 내달 2일 ‘알쏭달쏭 과자집 만들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알쏭달쏭 과자집 만들기’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할로윈데이 컨셉에 맞춰 더욱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패키지는 3세 이상 20인 한정 상품으로 수페리어 패밀리 트윈 1박, 조식 3인, 실내 수영장 3인, 과자집 만들기 프로그램, 키즈 어메니티가 포함되었다. 패키지 이용객은 피트니스센터, 키즈존, 당구장, 시크릿가든 등 각종 프리미엄 부대시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과자집 만들기 프로그램은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준비된 재료로 아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할로윈데이 패키지는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하고 만들어보는 프로그램을 구성해 호텔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구성하게 됐다”며 “가을 시즌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호텔#마리나베이서울#알쏭달쏭#과자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