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미는 더하고 혜택은 더 많이' SK-삼성, S더비 더욱 풍성하게 꾸민다

'의미는 더하고 혜택은 더 많이' SK-삼성, S더비 더욱 풍성하게 꾸민다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10.12 16: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L)
(사진=KBL)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서울 삼성과 서울 SK는 2019-2020 현대 모비스 프로농구를 맞아 양 팀간 라이벌전인 「S더비」를 더욱 다양하고 의미있게 실시하기로 하고, 2019년 10월 26일 오후 3시에 학생체 육관에서 이번 시즌 첫 라이벌전을 개최한다.  

특히 양팀을 응원하는 팬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S더비」 패키지권을 신설해 정가 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패키지권을 구입하는 농구 팬들 에게는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간 「S더비」 기념 T셔츠를 제공한다. 또한 상대팀 경기장 입장권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시즌 열리는 「S더비」는 양팀 득점만큼 「S더비」 공식 스폰서인 화성시 특화 쌀 브랜드 “수향미”가 쌀을 적립한 후, 양팀 선수들과 “수향미”가 직접 찾아가 쌀을 기부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지난 시즌보다 「S더비」의 의미를 확대하고자 양팀간 「유소년 S더 비」를 신설해 유소년 선수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했으며, 팬들도 함께 「S 더비」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해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S더비」 어워드를 개최해 양 팀 선수와 팬들을 대상으로 시상식도 거행할 계획이다 . 

서울 SK의 첫 홈 경기인 서울삼성의 홈 개막전을 비롯해 「S더비」 패키지 티켓 은 14일 오후 2시부터 16일  오후 6시에 한정해 특별 판매한다.

SK는 이번 시즌부터 KBL 통합 시스템(http://skticket.kbl.or.kr)을 통해 티켓 예약 및 현장 판매를 실시하며 「S더비」 패키지가 아닌 개막전 티켓은 17일 오후 2시부터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