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민트페스티벌 개최

NC 다이노스, 민트페스티벌 개최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19.08.04 12: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C 다이노스>
<사진=NC 다이노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NC 다이노스가 6일부터 11일까지 창원NC파크 홈경기를 ‘민트페스티벌’로 연다. 2017년부터 해마다 여름 무더위를 타파할 다양한 즐거움을 준비해온 NC는 올해도 지역상권과 함께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민트페스티벌 기간 창원NC파크 주변 상권들이 동참해 ‘민트플레이스’를 운영한다. 민트플레이스를 찾으면 미션 다이노스와 럭키 다이노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축제 기간 창원NC파크에서는 시원한 할인행사가 기다린다. 다이노스 아귀쫄면, 아귀강정, 핵스테이크 성욱세트, 비비큐 시헌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신메뉴 ‘야구공마카롱’도 맛볼 수 있다. 팀스토어에서는 민트페스티벌 상품 11종이 새롭게 나오고, 패키지 상품이 500세트 한정 판매된다. 민트 상품을 지참(주말 홈경기 한정)하면 페스티벌 기간 종료 후 사용할 수 있는 티켓 50% 할인권도 받는다.

주말의 민트페스티벌은 더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10, 11일 홈경기에 창원NC파크를 찾으면 가족공원에 ‘민트존’과 ‘워터존’이 기다린다. 타투 체험, 민트 파우더를 활용한 민트 포토존, 워터 슬라이드 및 워터 풀, 물풍선 놀이공간 등도 즐길 수 있다.

GATE 1, 2, 다이노스몰 앞 공간에서는 ‘메가박스 마산과 함께하는 행운의 단디통’ 이벤트가 열린다. 파격적인 가격 1만원에 ‘다이노스 단디통’, ‘캐치프레이즈 수건’, ‘메가박스 마산 팝콘교환권’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이 중 100개 상품에는 기본 구성이 아닌 행운상품(스카이박스 이용권, 선수단 사인볼, 블레스네이처 애착인형 중 1개)으로 포함되어 있다.

주말 경기 중에는 민트 조명으로 응원을 하는 민트 랠리타임을 진행하고, 경기 후에는 DJ 공연과 민트색 파우더를 활용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클럽파티’가 열린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창원NC파크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