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땐 무엇을 입을까? 개성있는 바캉스 패션

올 여름 휴가땐 무엇을 입을까? 개성있는 바캉스 패션

  • 기자명 김백상 기자
  • 입력 2019.07.02 0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브랜드에서는 다양한 바캉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드한 컬러에 과감한 디자인, 화려한 그래픽이 특징이다. 올 여름 휴가지에서 시선을 한 몸에 받을 패션은 어떤게 있을까?

> 까스텔바쟉, 스트라이프와 시즌 그래픽으로 완성하는 골캉스 룩!

- 여름 휴가철 골프여행 계획하는 골퍼 위한 스타일 제안
- 슬리브리스 셔츠, 린넨 셔츠 등 시즌 아이템에 시원함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

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쟉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골프와 바캉스를 함께 즐기려는 골퍼들을 위해 시원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골프여행에서는 필드는 물론 휴양지에서도 바캉스룩으로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의 리조트 룩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까스텔바쟉은 스트라이프와 시즌 아트워크 그래픽으로 여름 분위기를 강조한 슬리브리스 셔츠와 린넨 셔츠 등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을 제안했다.

여성용 슬리브리스 셔츠는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시원한 느낌을 강조했다. 묶음이 가능한 앞여밈 디테일이 특징으로, 가슴 윗부분에 시즌 그래픽을 배치해 휴양지 패션을 원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공략했다. 컬러는 레드와 네이비 2가지로 취향과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필드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아 베이직한 모노톤의 반바지나 블루머(무릎 위나 아래를 고무줄로 졸라매는 여성용 운동 팬츠)형태의 반바지와 매치 시 트렌디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용 린넨 반팔 셔츠는 천연 소재인 린넨을 사용해 통풍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표면감을 구현했다. 까스텔바쟉 특유의 시즌 아트워크를 전판에 적용한 반팔 셔츠와 앞판 양쪽에 컬러감 있는 시즌 패턴을 적용한 반팔 셔츠 총 2종으로 두 아이템 모두 화이트와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화려한 그래픽과 시원한 느낌을 주는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단색 팬츠와 매치 시 개성 있는 라운딩 룩은 물론 이국적인 휴양지 무드를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 ‘보기만해도 시원시원’ 앤듀, 네온 vs 스트라이프

- 앤듀, 다가오는 휴가 시즌 겨냥해 ‘네온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아이템 제안
- 올 여름 트렌디 컬러로 손꼽히는 라임 레온 컬러에 유니크한 레터링 패턴 더해 ‘주목’
- 어떤 스타일에도 편하게 매치 가능한 블루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로 시원함과 스타일리시함 UP!

한세엠케이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는 다가오는 휴가 시즌을 겨냥해 바캉스룩으로 제격인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아이템을 제안한다.

앤듀는 어디에서나 톡톡 튀는 라임 컬러의 ‘네온 레터링 티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시원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 두 가지를 썸머룩 아이템으로 추천해 눈길을 끈다.

네온 레터링 티셔츠는 올해 트렌드이기도 한 네온 형광 컬러에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박시한 오버핏으로 제작돼 유니크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 옷의 앞, 뒤에 새겨진 블랙 레터링 포인트는 시선을 집중시킴과 동시에 감각적인 분위기를 살려주며 데님, 슬랙스, 반바지 등 다양한 하의와 매치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라이프 아트웍 셔츠는 마치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제품으로 앤듀만의 감성을 더한 아트웍을 상단에 배치했다. 화이트 티셔츠 위 가벼운 재킷 느낌으로 연출하거나, 단추를 채워 하나의 스트라이프 셔츠로 두 가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 모이몰른, 가족과 동반하는 아이들도 바캉스룩 

- 모이몰른 메쉬 점퍼, 뜨거운 햇빛 & 물놀이에도 안심!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좋아
- 개성 있는 디자인과 시원한 쿨링 소재

유니크 감성의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도 무더위에도 쿨한 스타일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바캉스 제품을 출시한다.

모이몰른에서는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용이한 아우터를 비롯해, 우븐, 냉감 소재 등을 사용하여 시원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이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먼저, 벌룬 형태의 디자인으로 귀여운 핏을 선사하는 ‘클립 데이브 메쉬 점퍼’는 가벼운 무게로 우수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흡습, 속건의 기능성까지 갖춰 바캉스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된다. 

이너로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프린트의 ‘클립 제인 끈나시티’, 파이핑 처리된 소매 부분과 감각적인 그래픽으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클립 고든 오버핏 나시티’ 등을 선보인다. 

냉감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클립 메리 나시 쿨링 원피스’는 어깨 셔링, 플라워 패턴 등 사랑스러운 디테일을 더해 바캉스 무드를 한껏 살려줄 전망이다. 

팬츠의 경우,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4부 기장으로 제안한다. 다이마루 소재를 사용해 시원함을 극대화한 ‘클립 루이 4부 팬츠’와 워싱 처리된 우븐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한 ‘클립 점보 4부 팬츠’를 선보인다.

제품은 90에서 130까지의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되었으며, ‘클립 제인 끈나시티’는 90에서 110까지, ‘클립 고든 오버핏 나시티’는 100에서 130까지의 사이즈로 출시된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hankook.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