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야구
삼성 라이온즈, 25일 키움전 '강민호 데이' 행사 진행
  • 이한주 기자 dl2386502@dailysportshankook.com
  • 승인 2019.05.22 12:23
  • 댓글 0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한주 기자]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가 홈 팬들을 위해 ‘안방마님 강민호 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삼성은 오는 25일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경기를 ‘안방마님 강민호 데이’로 진행할 계획이다.

2019시즌 들어 두 번째 ‘라이온즈 스타 데이(라스데이)’다. 삼성은 지난 3월 30일 ‘박한이데이’를 진행한 바 있다.

이날 행사를 위해 ‘강민호 티셔츠’가 특별 제작됐다. 안방마님 콘셉트로 만들어진 티셔츠 4700장이 현장에서 예매자 추첨을 통해 팬들에게 증정된다. 팬들의 편의를 위해, 기존 선착순 방식이 추첨 방식으로 바뀌었다.

경기 전에는 강민호가 사인회를 통해 100명의 팬들에게 친필 사인볼을 선물한다. 아울러 강민호는 사전 모집된 어린이회원 47명과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강!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종료 후에는 역시 사전 모집된 235명의 팬이 47명씩 5개 조로 나뉘어 ‘강! 박 터뜨리기’ 행사에 참여한다. 포수 송구 콘셉트로 마련된 이 행사에서, 팬들은 강민호 사인공 등 다양한 경품도 기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채로운 이닝 간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이날엔 덱 맥과이어(노히트노런), 강민호(2500루타), 김상수(1000안타) 등 올 시즌 달성된 개인 기록에 대한 선수 시상식도 있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삼성 라이온즈#KBO리그#야구#키움 히어로즈#키움 삼성#강민호#강민호 데이

이한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