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26 09:4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26일 금요일 용띠, 혼자서 모두 책임지려 하지마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은 참고 인내해야 하는 힘든 시기에 접 어들었습니다.

지금의 힘든 시기가 당신 혼자서는 이겨내기 쉽지 않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도움도 받으시 고 당신 또한 당신에게 의지하는 이들에게 용 기를 내도록 독려해야 하니 먼저 힘을 내야만 하는 절박한 날입니다.

당신 체면을 생각할 만큼 여유롭지도 않고 당신이 의지하려는 사람이 비록 눈에 차지 않 아도 일단 따라 나서야 합니다.

당신의 불만이 표면위로 드러나거나 당신이 의지한 사람과의 이해관계를 통한 해결을 보고 자 한다면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넘기지 못합니다. 한 가지를 드러내 놓고 해결하고자 하면 연쇄적으로 다른 일까지 낭패를 보게 되 기 때문입니다.

오늘 당신은 아무리 억울하고 분통 터지는 일이 있어도 당신을 자제시켜야 합니다. 당신 목소리가 높아지는 순간 당신이 생각지도 못한 일들까지 들춰지니 자칫 당신이 오히려 불이익 을 받게 되는 상황으로 몰리게 됩니다.

이 시기만 지나면 조만간에 더 좋은 조건의 환경을 만나게 되니 일단 뒤로 물러서 당신이 하는 일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이 모두는 당신 혼자만의 일이 아니라 실타 래처럼 주변 사람들과 엮여서 하나를 풀어낸다 고 되는 일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희미하게 비치는 강 건너의 평화로움이 당신 에게 와 닿기까지는 비록 시간은 걸릴지라도 반드시 그곳에 도착할 수 있으니 희망과 용기 를 갖기 바랍니다.

쥐띠: 당신에게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힘들 지만 때를 기다릴 줄 알아야합니다. 억울한 마 음을 갖게 되면 두통에 시달립니다. 경험자들 의 조언을 얻으세요.

소띠: 결혼은 혼자서 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 른과 상의 후 결정하세요. 오늘은 현실적인 생 각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주위를 잘 살펴보시 면 길이 보입니다.

범띠: 당신이 힘들다고 상대에게 소홀하면 오해가 깊어집니다. 남의 도움이 필요한 날입 니다. 도움을 구하세요.

토끼띠: 당신의 일에 충실한 것도 중요하지 만 다른 사람들을 위한 시간도 내보세요. 남을 모방하는 것도 하나의 배움으로 이 모두가 경 쟁에서 이기기 위한 방법입니다.

용띠: 오늘은 당신의 언행에 조심하셔야 합 니다. 망신의 우려가 보입니다. 너무 고민만 하다가는 버스는 떠납니다. 당신 혼자서 모두 를 책임지려 하지마세요.

뱀띠: 당신의 분수에 맞지 않는 야심은 금물 입니다. 특히 사람을 이용하여 얻으려고 하면 오히려 역효과입니다. 나아감을 잠시 멈추고 되돌아보세요.

말띠: 오늘은 일찍부터 서둘러야겠어요. 실 력도 발휘되고 좋은 인연도 만날 수 있으니 금 상첨화네요. 겸손한 마음을 낸다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양띠: 당신에게 분에 넘치는 지위를 얻게 되 는 운으로 실력도 되지만 겸손까지 갖추시면 경제적 도움까지도 있는 날입니다. 상대를 진 심으로 대하세요.

원숭이띠: 오늘 만나는 사람에게 적대적 마 음을 품으면 일의 성사가 어렵습니다. 당신이 어려움에 처하게 되면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하 면 틀림없이 도움을 얻습니다.

닭띠: 서로가 차가운 눈빛으로 날선 대화를 할 만큼 예민합니다. 누구든 먼저 따뜻한 말 한 마디 하세요. 이번의 실패를 다음에는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는 계기로 삼으시면 어떨 까요.

개띠: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아랫사람을 만 나게 되면 힘을 주어야 합니다. 서로가 도움을 주면 좋은 날입니다. 지금부터는 한푼 두푼 모 아가면서 생활하세요.

돼지띠: 공과 사를 가려서 행동하고 때와 장 소를 가려 행동해야 합니다. 지금의 자리를 지 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약속을 어기니 문서나 계약 파기될 수 있습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