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25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25일 목요일 말띠, 능력을 평가받는 날이니 신중하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의 성실 근면함으로 꾸준하게 이어온 일들이 이제는 막바지 결과로 이어지는 작업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필요 이상의 욕심도 내지 않았고 주어진 결과에 만족하면서 하나씩 해결하며 살아온 당신에게 지나온 과정들이 빛을 발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니 온 힘을 다해서 마무리 하는 어느 장인의 모습처럼 예리하고 날카로운 노련미가 넘쳐흐릅니다.

여기서 조금만 실수하면 작업을 다시 처음으로 되돌려야 하니 신중하게 막바지 작업에 집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당신에게 오늘은 그동안의 쌓아온 실적을 내 놓고 평가 받아야 하는 날입니다. 이미 성실근면하게 행한 공적이 있다면 당신의 평가는 큰 이익으로 이어지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이제야 시작하는 초년생처럼 처음부터 다시금 배우며 쌓아나가야 합니다.

비록 상대와 비교 당하는 초라한 실적 앞에 누추한 당신의 모습을 보게 되겠지만 이제라도 당신이 시작하는 마음을 낸다면 조금 늦더라도 그 결과는 반드시 오게 됩니다.

실망에 앞서 당신을 추스르고 피해갈 수 없는 일이니 늦었다 생각하지 마시고 마음을 내 보시기 바랍니다.

쥐띠: 당신의 감정을 조절하세요. 흥분은 금물입니다. 당신 것이 아닌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연히 다가온 기회가 아니라 당신의 노력에 대한 결과가 나타납니다.

소띠: 서로들 자존심 경쟁하느라 양보가 없군요. 그러나 오늘은 경쟁에서 지는 날이니 금전의 손해도 많습니다. 한 발 물러나 다음을 위한 준비하는 기회로 삼으세요.

범띠: 당신이 두 사람을 두고 고민하고 있네요. 결정이 늦어지면 두 사람 다 놓칩니다. 혼자 사는 것이 아니니 서로 협동해야 살아나갑니다.

토끼띠: 당신의 재충전의 기회로 여행 계획 을 세워보세요. 당신의 실력만큼 결과는 나옵니다. 단 독단적인 판단은 불리합니다.

용띠: 당신이 잘못을 인정하지 않으려고 거짓말하면 일이 더 커져요. 원하는 것이 오늘 당장은 나오지 않지만 내일부터는 기대해도 좋습니다.

뱀띠: 다른 사람들과 더불어 한때를 보내는 날입니다. 뜨거운 음식을 주의하세요. 화상이 염려됩니다. 축하를 받는 날입니다. 전시회가 열리거나 이익이 많은 날이네요.

말띠: 당신의 능력을 평가받는 날이니 예의 바르게 하셔야겠어요. 일에서는 성과를 내고자 하는 사람들의 열정이 모였으니 안 될 일이 없을 듯합니다. 여기에 신중함이 더해진다면 최고입니다.

양띠: 당신이 만약 부적절한 관계를 하고 있다면 오늘로 마감하셔야 합니다. 곧 드러납니다. 타인의 장점은 배우고 분수에 맞지 않는 욕심은 버리세요.

원숭이띠: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배우세요. 새로운 당신의 능력을 만들어 보는 계기로 자격증에 도전하시면 좋습니다. 미래의 제2의 직업을 준비하는 것과도 같습니다.

닭띠: 당신에게 외로운 날입니다. 당신이 소외당한 것이 아니에요. 휴식이라 생각하세요. 계획이나 기획안들이 현실에 맞는지 시장에서 인기가 있을지 재점검하세요.

개띠: 새로운 일에 도전하려면 사람부터 구해야겠어요. 이익이 없는 날이나 정신력이나 끈기로 이겨내세요. 당신 마음이 아프다고 무너지면 안 됩니다. 이런 때일수록 더욱 힘을 내야지요.

돼지띠: 당신의 자로 잰 듯 바른생활로 실수는 안 할 수 있지만 당신을 너무 구속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정보력이 우선입니다. 용기도 있고 돈도 있지만 정보가 잘못된 것이면 무용지물입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