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24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24일 수요일 뱀띠, 돈이 없다고 기죽지 마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이 처지를 고려하지 않고 두 가지 일 모두를 처리하려 하고 있습니다.

어느 것 하나 잘못되면 모두가 잘못되게 되는 구조입니다.

늘 해왔으니 이번에도 잘 되겠지 하는 안일하고 무책임한 모습으로 이미 습관화되어 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당신 뒤를 보세요.

풍랑 끝 가파른 파도위에서 아슬아슬 곡예를 하듯 넘어가는 돛단배가 금방이라도 뒤집힐 것 같잖아요. 여기서 그만 멈추셔야 합니다.

알고 멈추는 것과 모르고 있다 당하는 것은 차이가 많습니다.

오늘 하루 살자고 내일을 담보하시는 것은 당신 스스로에게 족쇄를 채우는 것과 같습니다.

오늘 당신은 한꺼번에 두 가지 일을 동시에 처리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선후를 구분하여 순차적으로의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두 가지를 동시다발로 이어져 어느 것도 소홀히 할 수는 없습니다. 해결이 된다하여도 이런 일은 계속 이어질 가능성이 큽니다.

사람관계에서도 같은 경우입니다. 애인을 두 사람을 두고 양쪽을 오가는 모양새이니 잘못하면 둘 다를 놓칠 가능성이 크다 하겠습니다.

당신은 이미 이러한 위험에 대해 알고 있지만 애써 둔감하게 습관처럼 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위험이 점점 가까이 다가오고 있으니 미리 정리하시고 잘 못 된 것이 있다면 바로 잡는 지혜로움 발휘하시라 권해드립니다.

쥐띠: 기다리는 것은 힘들지만 지금은 다른 방법이 없네요. 어려움이 지나갈 때까지 기다리세요. 당신의 생각보다는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좋겠어요.

소띠: 당신 혼자 할 수 있는 것은 가능한 혼자 하세요. 둘이 한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렇게 좋은 날에 당신이 일만 하고 계시니 안타깝지만 대견한 일입니다.

범띠: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다음으로 넘어가면 과정 없는 결과를 얻고자 하는 것과 같습니다. 새로운 방식이 필요하니 치사하지만 이미 약속 된 것이라도 손해가 되면 바꾸세요.

토끼띠: 당신이 누군가와 평생을 같이 할 사람이 된다는 것은 책임과 의무가 생기는 것입니다. 돈이 있어야 당신의 수준이 높아진다고 생각하시네요.

용띠: 남의 말을 귀담아 듣다보면 오해가 생길 수 있어요. 아무 일도 아닌 일이 증폭되는 날입니다. 서로 의논 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실마리를 풀 수 있으나 그렇지 않으면 엉뚱한 일로 이별하게 됩니다.

뱀띠: 당신이 돈이 없다고 기죽어 있으면 어쩌나요. 사랑은 돈과는 별개입니다. 앞으로의 나아갈 미래가 있는데 지금이 끝인 것처럼 실망하시면 안 됩니다. 목표를 정해보세요.

말띠: 어른의 허락을 얻지 못한 사랑은 순탄하지 못합니다. 가족이 모여 앉아도 편하지 못하니 슬픈 일입니다. 그러나 흔들리지 마세요.

양띠: 당신의 든든한 참모를 구하여 일을 맡기세요. 적극적으로 일의 실마리를 풀어가야 합니다. 한번 잘못한 것을 다시 시도하면 큰일을 또 다시 실패한 것과 같습니다.

원숭이띠: 가끔은 기대고 싶을 때가 있을 겁니다. 오늘이 그날이네요. 당신 스스로 무너져 버리면 다시 일어설 수 없습니다. 성급하지 마세요. 물러서는 것도 때가 있습니다.

닭띠: 바른말은 귀에 거슬린다고 하더니 당신도 듣지 않는군요. 아랫사람과는 먼저 친해지려고 노력하세요. 누군가 고민을 말하거든 잘 들어주시고요.

개띠: 당신이 타인의 뜻을 확실히 파악하지 못한 상태에서 욕을 하면 안 되지요. 당신이 감정 조절하시고 오히려 흥분하게 되면 미운 사람으로 남아요.

돼지띠: 정보는 모든 사업에 중요합니다. 물론 당신의 비밀이 새어나가는 것도 막아야겠지요. 상대에게 말을 조심하세요. 다툼의 우려가 있습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