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스포츠한국
HOME Sports 골프
KLPGA '미녀 골퍼' 김자영2, 아우디 태안모터스 공식 홍보대사 위촉
  •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 승인 2019.04.17 17:56
  • 댓글 0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K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미녀골퍼 김자영2가 아우디 홍보대사로 발탁됐다.

김자영2

지난 15일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 남산전시장에서 KLPGA 프로골퍼 김자영(28)2와 공식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김자영2는 2017시즌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린 바 있고, 2012년도 다승왕 수상을 비롯 KLPGA 정규투어 통산 4승을 기록하고 있다.

태안모터스는 김자영2에게 올해 아우디 A6 40 TFSI 차량을 후원하고, 김자영2는 태안모터스의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한다. 또한 향후 태안모터스의 다양한 행사에 참석해 홍보대사로서의 활동도 이어나갈 계획이다.

태안모터스의 김용욱 전무이사는 “2019 시즌이 더욱 기대되는 김자영 프로가 태안모터스와 함께하게 되어 더욱 기쁘다, 더욱 멋진 플레이를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자영 프로는 "오랫동안 아우디 Q7 모델을 투어차량으로 이용할 정도로 아우디 브랜드에 관심이 많았다" 며, “든든한 지원에 힘입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자영2#아우디 홍보대사#자몽#KLPGA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