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10 09:39
  • 수정 2019.04.10 09: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10일 수요일 개띠, 헤어짐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사람들은 너무나 많은 폭력 속에 살고 있습니다. 직접적인 피해를 보지 않았다는 이유로 폭력이라는 인식 없이 당신은 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꼭 상대로 하여금 직접적이지 않아도 당신도 모르는 사이 폭력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왜냐면 당신 생각대로 상대를 억지로 이끄는 것도 폭력이고, 먹고 싶지 않는 밥을 억지로 먹게 하는 것도 폭력입니다. 하다못해 지하철 탈 때 선을 그어놓고 줄 세우는 것도 폭력이고, 상대의 마음을 억지로 얻고자 하는 행위조차도 폭력입니다. 이러한 폭력은 다수를 위한, 질서를 위한, 건강을 위한, 온갖 명분을 내세우지만 폭력은 폭력입니다. 폭력의 의미가 가장 잘 드러나 있는 것이 어쩌면 제도 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폭력은 반드시 감수하고 받아드려야 하는 이유는 개인의 사사로움을 폭력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을 위한다는 그 모두는 폭력일 수 있지만 이러한 것들이 ‘폭력이다’ 느끼고 인식하고 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인식은 상대의 마음, 생각, 환경 등에 대한 배려와 존중 그리고 존대하는 진정한 관계를 형성하고자 하는 인간다움이 발동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당신으로 인한 말의 폭력, 물리적 폭력, 생각의 폭력, 의심의 폭력 등에 피해자는 울고 있을지 모릅니다. 당신 가장 옆에 있는 상대에게 폭력으로 당신의 권위를 지키고자 하는 것은 비겁합니다. 폭력은 폭력을 양산해 낼 뿐입니다. 고스란히 당신에게 부메랑이 되어 돌아온다는 것을 아셔야합니다. 가정에서 직장에서 수많은 학교에서 어디에서든 자행되고 있는 폭력에 모두가 가해자이고 피해자임을 깨닫고 오늘만이라도 폭력 없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쥐띠: 따뜻한 봄날에 강물이 마음이 얼어있어 상처가 깊습니다. 굳은 마음을 지니세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으세요. 환경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해야 따라갑니다.

소띠: 서로가 흩어지면 많은 일을 할 수 없습니다. 하나의 목적을 향해 일로 매진해야 큰일을 해낼 수 있어요.

범띠: 울적한 마음을 달래는 방법으로 여행이 최고의 위로가 될 수 있어요. 지금 있는 곳에서 떠나보면 당신의 일에 추진이 쉬워집니다.

토끼띠: 오늘은 부정한 방식으로 재물이나 뇌물은 탐하지 마세요. 반드시 해가 되어 돌아옵니다.

용띠: 당신이 의지할 만한 사람이 없으니 갈 곳을 모릅니다. 때가 아닐 뿐이니 조금만 기다리시면 좋은 인연을 만날 것입니다. 매사에 철저한 준비를 갖추고 일에 뛰어들기를 권합니다.

뱀띠: 이것으로 끝났다고 체념하지 말고 고생스러워도 견디고 추진력 있게 나아가세요. 또 다른 시작이라는 생각으로 침착하게 행동해야합니다. 틀림없이 긍정적인 답을 받을 것입니다.

말띠: 오늘은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말 한마디가 상대에게 상처로 남을 수 있으니까요. 누가 뭐라 하든 겸손한 마음과 성실 근면한 모습으로 당신 일에만 열중하면 됩니다.

양띠: 당신이 분수에 맞지 않는 사치스런 마음을 낸다면 상대는 이별을 통보해 올 것입니다. 검소하고 자중하고 매사에 진지한 자세를 유지하시고 실속 있는 경영을 하셔야합니다.

원숭이띠: 당신이 어려울 때에는 독단으로 행하지 말고 경험자에게 물어보고 겸허히 받아드리는 마음을 내세요. 그렇게 현실에 최선을 다한다면 후에 당신의 행동에 평점이 높아져 좋은 결과로 돌아옵니다.

닭띠: 남녀의 만남에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오늘 중매나 소개팅 하는 날로 정하면 좋겠어요. 평소에 건전한 생활과 바른 마음으로 살아온 사람은 좋은 경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띠: 당신이 물러날 때가 된 것 같아요. 헤어짐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힘들지만 협력을 아끼지 않는 사람들이 모여들어 상하 일치해서 세운 계획이니 반드시 성공하게 됩니다.

돼지띠: 당신의 첫 출발이 힘들다고 성공 못하는 것이 아니지요. 꾸준히 나아가시면 끝내는 성공합니다. 추진력보다는 아이디어가 성패를 좌우하니 깊고 넓은 정신 자세를 먼저 갖추세요.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