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08 09: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8일 월요일 돼지띠, 당신의 노력이 성과를 거둡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이 열정을 가지고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자 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시작해보라 권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갖고 있는 많은 에너지가 당신이 걸어가는 곳곳에서 큰 힘을 키우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아직 미숙하지만 경험 부족일 뿐 능력은 충분히 갖춘 분입니다.

힘들고 지친다하여 엉뚱한 곳으로 방향을 바꾸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매진하세요.

당신이 지금 서 있는 현장이 곧 당신의 삶이 되게 하는 하나의 사건이 일어나는 곳입니다. 매 순간을 놓치지 않고 온전한 당신의 삶의 바탕을 이룰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 당신은 열정을 다해 하고자 하는 일 앞에서 약간의 갈등이 생겼습니다. 좀 더 쉽게 갈 수 있는 길이 없을까 하는 마음이 들어 망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가든 옆으로 가든 당신이 거쳐야 할 과정입니다. 이 과정을 거치지 않고 피해간다면 매사가 제자리걸음에 불과합니다.

연인과도 현재 상황은 서로가 알아가는 과정입니다. 섣불리 상대를 판단하지 마시고 여유를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 보시길 권장합니다.

쥐띠: 당신은 일이건 사람이건 변화를 원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개혁을 원하는 날입니다. 미장원에 가서 머리 스타일이라도 바꿔 보세요.

소띠: 당신 생각대로 상대가 움직이지 않으니 화가 나기도 하고 항상 똑같은 일상에 지친 모양입니다. 계획대로 추진되지 않으니 손해 조금 있겠네요.

범띠: 만나는 사람마다 합이 들어 대화가 잘 통하고 화기애애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지나치게 정을 내면 주변 사람들의 눈총 받습니다. 부적절한 관계로 발전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토끼띠: 당신이 새로운 이성을 만나는 날이지만 잘못하면 삼각관계에 일 가능성 있습니다. 직장을 옮기거나 당신이 하는 일에 변화가 발생하는 날이에요. 성과급도 오르네요.

용띠: 진로 선택으로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이 고비겠네요. 현명한 선택을 하셔야겠어요. 직업의 전환이 필요한 날입니다. 이대로 가면 금전의 이득은 더욱 줄어들어요.

뱀띠: 당신이 소문나는 날입니다. 비록 하루지만 이름을 남길만한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으니 전시 효과나 이벤트 효과 노려보세요.

말띠: 당신이 말을 잘못해서 오해를 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사업가에게 약속은 대단히 중요하지요? 오늘은 약속을 꼭 지키도록 노력해야 신뢰를 잃지 않습니다.

양띠: 당신은 오늘 기존에 해오던 것들에 대한 반항심이 발동하여 직장 결근하거나 조퇴하는 날로 감정 조절 잘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귀인을 만날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니 본업에 충실하세요.

원숭이띠: 당신에게 돈을 빌려달라거나 중재를 부탁하는 친한 사람이 찾아오네요. 오늘은 돈이 투자되는 날로 친구나 잘 아는 사람의 인도로 투자하게 됩니다.

닭띠: 당신에게 타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망신의 우려가 있습니다. 특히 여자는 더 조심해야 할 날입니다. 친구들과 피치 못 할 일로인한 다툼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개띠: 당신의 마음속에 온갖 고민이 생겨나니 심란한 하루네요. 이럴 때는 기도하세요. 작가라면 백장의 원고를 다 채워도 남을 생각들이 떠오르니 잊기 전에 기록해두면 좋겠어요.

돼지띠: 당신의 노력으로 성과를 거두는 날입니다. 경쟁은 치열하지만 이길 수 있어요. 사업가는 정식으로 하는 것보다는 약간의 변칙적 운영이 필요하니 오늘만 활용해 보세요.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