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04 09: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4월 4일 목요일 쥐띠, 솔선수범하는 모범을 보이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천지가 어둠에 쌓이고 달빛에 비치는 희미한 길을 눈앞에 두고 서로들 당황해 하는 모습입니다. 빛으로 가득했던 지난날에는 생각지도 못했을 일입니다. ‘설마 당신에게 어둠이 찾아올까?’하며 다른 사람에게는 몰라도 당신 자신일 줄은 몰랐던 것이죠. 당신이 처한 상황은 그저 달빛이 비춰주는 곳을 향해 걸어갈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지난날에 당신이 무시하고 비난했던 많은 경고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 사람들에게 오늘은 지혜를 얻어야만 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삶은 당신으로부터 시작되었으니 질문도 당신만이 만들어 낼 수 있고 그에 따른 답도 당신만이 찾을 수 있습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방향감각을 잃어버린 당신이 당신의 길에 접어들 때까지는 도움을 받을 수 있지만 결국 당신 스스로 질문과 답을 얻어내야 당신의 길이 되고 당신의 삶이 됩니다.

당신이 오늘은 어쩔 수 없는 상황을 받아드려야만 하는 처지에 놓였습니다. 반드시 이 길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는 것과 같습니다. 비록 과거의 잘못으로 인한 지금의 상황을 맞이하게 되었지만 이 또한 지나갑니다. 이는 시간이 지나야 하는 상황으로 아침이 올 때까지 기다려야만 합니다.

삶이란 때로는 나아가고 때로는 물러서고 머물러야하는 반복 속에 있습니다. 아침의 해가 떠오를 때까지 당신에게 질문하고 지금까지의 당신에서 머물러 있지 않고 조금이나마 진일보 하겠다는 마음으로 진정한 공부를 해보시면 어떨까 권해봅니다.

쥐띠: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일이라고 상대에게 떠밀지 마세요. 솔선수범하여 당신이 먼저 모범을 보이세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소띠: 오늘은 뜻대로 풀리지 않는 날이니 너무 힘쓰지 말고 시기를 기다리세요. 결과가 늦거나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서두르거나 포기하지마세요.

범띠: 만약 부적절한 관계를 하고 계시다면 오늘 들통 납니다. 사람을 너무 믿고 비밀을 얘기 했다간 금방 구설에 휘말리고요. 아이디어 산업 종사자는 보안유지에 힘쓰세요.

토끼띠: 사람관계에서는 급하게 서두르면 오히려 멀어집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당신의 실력이 주변에 인정받기 시작했습니다. 금전적 이득이 분명하고 새로운 계약도 성사됩니다.

용띠: 당신이 인내심으로 버틴 결과가 나타납니다. 지금 잘하고 있는 것입니다. 조금만 더 가면 힘 안들이고 이익을 얻습니다. 여기까지 잘해 왔으니 작은 일에도 소홀함이 없어야 합니다.

뱀띠: 당신은 지금 평가를 받는 중입니다. 잘 보이세요. 평소에 저축을 했다면 오늘 같은 날 필요한곳에 사용할 수 있는데 아무리 고민을 해도 돈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니 어려운 일이네요.

말띠: 당신이 기대한 만큼 대가가 없으니 서운한 날입니다. 위법하면 반드시 댓가를 치르게 되니 오늘은 조심하세요. 자식을 잘 가르치려 하나 시행착오가 많습니다.

양띠: 오늘도 여전히 퇴근 후 들르는 곳이 소주집인가요? 어렵던 일들이 풀리기 시작하고 금전의 이득도 생기니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사람을 미워하는 마음도 이제는 내려놓으세요.

원숭이띠: 오늘은 당신이 어두운 터널을 지나온 사람처럼 마음이 홀가분합니다. 이대로만 하시면 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세요. 느리다고 뭐라 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닭띠: 당신이 오늘은 싸움터에 나온듯하니 꼭 이겨야 합니다. 무엇이든 당신이 앞으로 진출할 일에 대한 발판을 마련해야 합니다. 게으름은 기회를 놓치게 합니다. 힘 한 번 내보세요.

개띠: 당신이 사람을 잘 쓰려면 칭찬과 질책을 겸해야죠. 반드시 성공하겠다는 각오도 좋지만 아이디어가 중요합니다. 오늘은 머리를 써야합니다.

돼지띠: 여러 사람들과 화합하여 결과를 내는 날이지만 서로가 마음이 따로 이면 일이 산으로 갑니다. 당신이 못할 것 같았던 일들을 척척 해내는 날입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