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OST는 어디서?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OST는 어디서?

  • 기자명 신지선 기자
  • 입력 2019.03.30 22:25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KBS2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딸' 방송 캡처>
<출처=KBS2 '세상에서 하나뿐인 내딸'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신지선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OST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30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하 '세젤예')에서는 강미리(김소연 분)가 한태주(홍종현 분)와 업무 부분에 있어 대립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미리는 회사에 늦은 시각 돌아갔다. 그는 한태주가 혼자 있는 것을 보고 "왜 혼자 있느냐"고 물었다. 이에 한태주는 상사가 먼저 퇴근했음을 밝히며 보고서를 올렸다.

강미리는 "상사가 먼저 그냥 가버린 것이냐 아니면 한태주 씨가 주제 넘게 보고서를 처리하겠다고 상사를 먼저 보낸 것이냐"고 물었다.

이어 보고서를 본 후 강미리는 "다시 해와라. 이런 건 내가 원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인턴 몇번 했다고 자만하지 말아라"라고 말했다. 또 강미리는 "회사는 학교와 다르다. 배우면서 성장하는 곳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한태주는 "제가 생각이 짧았다"며 "앞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한 발 물러섰다.

강미리는 퇴근 후 집에 가던 중 한태주가 자신의 뒤에 오자 "왜 자꾸 따라 오느냐"라고 버럭 화를 냈다.

하지만 한태주는 "저희 집도 여기다"라며 "이사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 직후 OST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드라마에 적재적소에 배치된 노래가 이목을 끌고있는 것. 하지만 아직 정식으로 발매된 OST는 없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