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29 10: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29일 금요일 용띠, 새로운 일에 용기를 갖고 도전하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에게 선택의 기회가 주워졌습니다. 선택이라 함은 여기에 조건들이 따라 붙어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한 조건들을 충족시킬 방법들을 제시해 놓고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한 선택을 당신이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어떠한 상황에서도 합리적으로 지켜져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 혼자서 이러한 일을 수행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서로 분담하고 연합하고 공동관계를 형성하여 이끌고 가야 가능하다는 말과 같습니다. 그렇다고 한다면 당신의 선택을 기다리는 것은 다름 아닌 공동관계나 팀을 형성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고자하는 경쟁자들의 내민 손을 잡아야 할지 말아야할지를 고민하고 계십니다.
오늘 당신은 중대한 선택을 하시는 것입니다. 결과는 알지 못하지만 분명한 것은 당신 앞에 조건들이 이미 던져진 상태로 당신의 선택만 남았다는 것입니다.
혼자만의 길이 아니라 누군가와 함께 해야 하고 지켜야 할 규칙도 엄격하니 책임도 크다는 것입니다. 일에서나 개인적인 생활에서나 공동관계는 그 만큼 시너지 효과도 크지만 책임도 무겁습니다.
또한 상하관계에서 오는 인간관계의 문제도 당신이 극복하고 해결해 가야하니 한편으로 스트레스를 안고 가는 것과도 같습니다. 이 모두를 지혜롭게 이끌어 갈 수 있다면 이 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서로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된다는 것은 상대를 인정하고 배려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쥐띠: 당신은 사랑만 가지고는 먹고 살수 없으니 능력 있는 사람을 만나고자 하는군요. 실력을 갖춘 인물이 당신 옆에 있으니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소띠: 공짜로 연인을 얻을 수는 없지요. 당신의 공이 필요합니다. 일에서나 직장에서나 아부가 통할 때는 버팅기지 말고 해봐야죠.
범띠: 오늘은 여자의 도움이 큰 날입니다. 아무래도 당신 혼자 힘으로는 안 될 것 같아요. 아내의 도움이나 처가의 도움이 아주 좋은 날이고 총각이라면 애인의 도움도 구할 수 있어요.
토끼띠: 가정에서는 자식으로 인한 경사로운 일이 생기니 집안에 웃음꽃이 만발합니다. 모두가 별다른 일이 없이 그저 편안한 날입니다.
용띠: 오늘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날로 이득을 기대해도 됩니다. 당신이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가장 빠른 때입니다. 용기를 갖고 도전해 보세요.
뱀띠: 서로가 다른 의견들로 열띤 논쟁이 벌어지고 의견이 좁혀지지 않군요. 하지만 의견차이가 있다고 해서 결코 나쁜 것은 아닙니다. 열띤 토론 끝에 모두가 많은 것을 얻게 됩니다.
말띠: 당신 가슴에 열이 뻗치고 화가 잔뜩 나는 날로 지나가는 행인과도 싸울 수 있는 정도이니 조심하세요. 사업가는 모름지기 간 쓸개도 빼놓는다는 말을 실감하는 날입니다.
양띠: 형제처럼 다정하고 어려울 때 도움 주는 사이가 되어 보세요. 어려움 중에 친구나 형제의 도움을 얻으니 고마운 마음입니다. 혼자하기 힘든 일을 더불어 같이하니 금방 끝이 납니다.
원숭이띠: 오늘은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니 결과가 금방 나타날 것입니다. 아직 이득은 없지만 오늘만 같다면 틀림없이 좋아질 것 같아요. 학생은 새로운 학습법을 시도해 보세요.
닭띠: 당신의 아이디어가 특별하다면 오늘 당신의 찾는 사람이 나타납니다. 투자를 받아야 하니 브리핑에 만전을 기하세요. 직장인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사업의 유혹을 받네요.
개띠: 당신이 가는 곳마다 모든 일이 순탄하니 걱정이 없네요. 금전에 이득도 많으니 웃음이 절로 나고요. 문제가 있다면 자만심으로 겸손함 잊지 마세요.
돼지띠: 당신이 어렵게 만난 관계입니다. 가끔은 힘들지만 이겨나가야지요. 오늘은 어렵게 한일이 쉽게 없어지는 날로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자꾸만 외워도 기억이 안나요. 평소 기록하는 습관 필요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