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20 0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20일 수요일 쥐띠, 새로운 시작을 위한 공부를 하세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의 감정이 누군가에 의해서 결정된다면 당신은 이미 자신을 모르는 사람일 수 있습니다. 오히려 ‘너 때문이야’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살고 있을지도 몰라요.

사랑이라는 감정조차도 온전히 당신 것이 아니라 상대에 의해서 이리저리 흔들리는 감정놀이 쯤으로 여기고 있는지도 모르구요. 이렇듯 온전한 감정을 서로가 나누기에도 자신만의 철학이 필요합니다.

왜냐면 감정은 온전히 당신 안에서 일어나는 당신과의 일이기 때문입니다. 조금 서로가 가깝다고 감정을 함부로 상대에게 전가시키면 이것은 바로 대립입니다.

요즘시대의 대부분의 연인들을 보면 사랑이면 뭐든 해도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사랑에는 최고의 예의가 필요합니다.

고상하고 아름다운 예의가 곧 사랑입니다. 이러한 예의를 상실하는 순간이 또 이별의 순간인 것이죠.

오늘은 당신과 마음이 통하는 최고의 파트너를 만난 것과 같습니다.

당신과 미래를 같이할 동반자로, 사업적 동업 파트너로 손색없는 상대를 만났으니 당신에게 행운이 깃든 날입니다. 사랑은 혁신이라고도 합니다.

전혀 다른 당신으로 변화할 수 있는 기적의 에너지를 품고 살게 될 것이니까요.

그러니 당신은 최상의 혁신 앞에 품위 있는 예의를 갖춘 멋진 사랑 키우시기 바랍니다.

쥐띠: 당신은 새로운 일을 하자니 자신이 없고 이대로 머물자니 답답한 마음입니다. 하지만 늦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위한 공부를 시작해 보세요.

소띠: 당신은 개혁이라도 해서 똑같은 일상에서 벗어나고자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자칫 갈등을 유발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추진할 일이 있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세요.

범띠: 오늘은 ‘이제는 조금은 살만하니’ 여유를 부리는 날로 정해보세요. 여행을 간다거나 외출하는 계획 세워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토끼띠: 상대의 판단을 존중해 주세요. 상대의 주장을 꺾으려 들면 부러져 이을 수가 없게 됩니다. 사업이 가끔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아야 할 때가 있지요. 참고하세요.

용띠: 당신은 두 사람을 사이에 놓고 저울질하는 형상이니 현명한 판단을 내려야겠지요. 학생이라면 오늘은 진로에 고민이 생기니 판단을 미루세요. 갈등만 깊어집니다.

뱀띠: 당신에게 구설로 인한 심신이 피곤한 날입니다. 타인과 우연한 일로 다투거나 구설에 휘말리는 운세로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생각하는 계기로 삼으세요.

말띠: 당신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한 피해를 보게 되는군요. 분명 당신을 도와줄 귀인을 만날 수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 마세요.

양띠: 뿌리 깊은 나무는 흔들리지 않으나 가지 많은 나무는 바람이 두렵습니다. 실력만 가지고 투자 이익을 얻기란 힘들 것입니다. 때론 당신에게 운도 필요하니 때를 기다리세요.

원숭이띠: 당신을 때리는 사람의 심정을 헤아리지 못하면 그대는 대인이 될 수 없습니다. 마치 실패가 없다면 성공도 없는 것처럼요. 질책을 당한 후에 책임을 맡게 될 것입니다.

닭띠: 당신에게 늘 무뚝뚝하던 남자가 오랜만에 당신 등을 두드리니 눈물이 절로 납니다. 상하가 칭찬하며 따르니 배려하고 배려 받는 평화스러운 날이네요.

개띠: 당신에게 금전 융통이 자꾸만 더뎌지니 답답한 마음이군요. 조금 도와주면 금방 일어설 수 있는데, 안타까운 일입니다.

돼지띠: 당신에게 희망찬 하루입니다. 아직은 시작에 불과 하지만 일단 목적을 향해 출발합니다. 문서운도 좋으니 계약이나 거래가 성사 됩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