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14 09: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14일 목요일 소띠, 투자한 일에 대한 보답이 있는 날입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은 이제 막 계획한 일들을 실행에 옮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한번뿐인 당신의 삶에 힘이 닿는 한 최선을 다하고 정직하게 일해보고자하는 마음을 굳게 먹었습니다.

자신감 넘치는 패기와 용기는 당신을 빛나게 해줍니다. 어떤 현장에서건 당신의 아이디어는 창조적이고 진취적이어서 빛을 발할 것입니다.

당신은 행동으로 실천하기 위한 준비된 상태인 것과 같습니다.

당신의 삶은 누군가가 살아왔던 삶이 아니라 당신이 처음 맞이하여 살아가는 당신만의 삶임을 앞으로도 마음에 품고 노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일에 도전장을 내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누구의 반대도 귀에 들리지 않습니다. 오직 당신의 확신대로 밀고 나가고자 합니다.

아직은 일의 대한 결과를 예측하거나 과정에 대한 정확한 계획을 세우는 것보다는 일을 시작한다는 것에 의미가 있습니다.

지금의 시작은 당신을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할 방법론을 찾는 중요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쥐띠: 아직 당신은 직장을 다녀야 할 때입니다. 남들처럼 돈 많이 벌고 싶다는 상상을 하고 계시지만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소띠: 당신이 투자한 일에 대한 보답이 있는 날입니다. 같이 고생한 사람들과 수고에 서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보세요.

호랑이띠: 당신과 불편한 관계의 사람들이 있다면 오늘 화해를 시도해 보세요. 투자에 유리한 날이니 자영업자의 개업식 날로 잡으면 손님이 많이 와 장사가 잘되겠네요.

토끼띠: 직업 변동이 있는 날로 다른 직장에서 제의가 들어온다면 주저 없이 가야겠어요. 금전 융통 좋고 당신의 기술이나 능력을 알아주는 날입니다.

용띠: 오늘은 타인의 도움이 많은 날입니다. 문제에 부딪쳐 난처한 일이 있으면 상급자나 윗사람에게 부탁하면 풀립니다. 일이 많으면 다른 곳이나 다른 사람에게 일을 맡기면 수월해요.

뱀띠: 당신의 진급이나 진로 문제로 힘들어하고 계시군요.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세요. 너무 많은 것을 한꺼번에 고민하지 마시고 일단 일처리 먼저하고 시간을 두고 생각하세요.

말띠: 오늘 당신은 주위로부터 칭찬을 듣거나 진급에 유리한 평가점수를 받겠군요. 미래를 계획하고 있는 분이라면 오늘에 아이디어를 활용하시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양띠: 유난히 마음이 허전한 날이 있지요? 오늘이 당신에게는 그런 날입니다. 작품 구상으로는 적절한 날이지만 일반인에게는 과거가 발목을 잡는 것과 같네요.

원숭이띠: 당신에게 문서로는 좋은 날이나 혹시 여자라면 고부갈등으로 마음 상하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사하기 좋은 날이고 매매가 성사되는 날입니다.

닭띠: 당신에게 연인이 생기는 날이니 미팅 한번 해보세요. 사람들과 어울려 공부하고 일하기 좋은 날로 성과도 있으니 서로 도움을 주고받아 보세요.

개띠: 당신은 미래에 대한 기대감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음은 긴장상태라 불쾌지수가 높게 나타나니 서로에게 감정 상하지 않도록 조절 잘 하셔야겠어요.

돼지띠: 당신이 해오던 일에 대한 회의감에 자칫 다른 일로 전환하고자 하는군요. 작은 변화만 주어도 새로운 일처럼 활력을 찾을 수 있으니 지금의 일 계속하세요.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