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13 09:1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13일 수요일 원숭이띠, 윗사람에게 인정받는 좋은 날이에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은 세련미 넘치는 마음의 온도를 가져 인간관계를 관리하는 방법에 능통한 분입니다. 만약 조직을 이끄는 리더십에 관심을 가진 기업인이나 정치가라면 한번쯤 당신의 당당한 조정능력이 어디서 왔는지에 관심을 갖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무슨 일에서든 회피하는 것보다는 적극적으로 다가가 사심 없는 의견제시를 통해 일을 풀어가려는 노력을 합니다. 명예를 중시하며 겸허한 당신은 또한 일 처리 능력까지 우수합니다. 이러한 조합을 가진 당신은 어느 곳에서든 무슨 일에서나 출세가도를 달릴 수 있는 조건을 갖춘 분입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여러모로 많은 시험 무대가 앞에 놓여있습니다. 일에서나 사람에게나 중용을 지키고 이익보다는 명예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에는 힘들게 느껴질 수 있으나 오늘의 시험무대를 통과하고 나면 당신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듭니다. 어쩌면 당신을 스카웃하기 위한 작업이 시작되고 있을지 모릅니다. 당신을 낮추어 겸손하게 판단은 냉철하게 하여 이 시대에 필요한 인재로 인정받길 바랍니다.

쥐띠: 당신이 기다리던 일에 성과가 있으니 보람 있는 날입니다. 큰 계약도 무난히 성사되고 뿐만 아니라 사사로운 개인 취미를 즐기기 위한 문화센터도 등록하는 날입니다.

소띠: 형제간에 불미스런 일이 벌어질 수도 있으니 전후를 잘 살펴서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일에 너무 깊숙이 관여하면 당신에게 손해를 안겨줍니다.

범띠: 당신이 만약 삼각관계라면 들통이 날 우려가 있습니다. 비밀이 들추어지는 날이라 하겠습니다. 살다보면 꼭 이겨야 할 때가 있는데 오늘이 그날이니 상대를 제압하셔야 합니다.

토끼띠: 사람에서는 이별을 일에서는 실패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금전 융통도 어려우니 오늘은 참 힘든 날이네요. 이러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한 방법은 일이건 사람이건 끝까지 매달리는 것입니다.

용띠: 오늘은 당신을 내 보이는 날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새로운 일을 시작한 것으로 당신이 꾸준히 노력한다면 미래에 좋은 결과로 돌아옵니다.

뱀띠: 오늘은 남자들에게는 행복한 날이네요. 여자들에게 대우를 받으니까요. 어려운 일이 있다면 처갓집이나 여자 친구에게 부탁해 보세요.

말띠: 당신이 남의 일로 바쁜 날이지만 마음은 풍족하니 봉사라도 하셔야겠어요. 이성문제가 발생하여 당신 일을 못하게 될까 걱정됩니다.

양띠: 합격 발표하는 날처럼 떨리고 불안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정성을 드렸는가에 판결이 나겠지만 오늘은 무작정 기다리면 됩니다. 계약 성사는 틀림없을 듯합니다.

원숭이띠: 공무원이나 직장에 다니는 사람에게 오늘은 특별히 좋은 날이네요. 윗사람에게 인정받는 날이니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리겠어요. 연인에게는 고백하기 좋은 날이니 활용해 보세요.

닭띠: 당신이 투자하기에는 좋은 날이나 일에서는 사람간의 의견차이로 손해를 보게 되는 날이네요. 아쉬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보세요.

개띠: 당신에게 돈이 들어오자마자 쓸 곳이 생기니 항상 그날이 그날 같아서 짜증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돈 나가는 날이니 오히려 투자에는 길합니다. 특히 땅이나 상가 유심히 보세요.

돼지띠: 당신에게 돈이 없으니 데이트 약속이 있어도 겁부터 내는군요. 걷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세요. 돈 떨어지면 유난히 먹고 싶은 것이 많아지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지지요. 오늘이 그러네요.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