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3.07 09: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3월 7일 목요일 개띠, 귀인을 만나는 좋은 날입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여인이 서 있는 바로 이곳은 위험천만한 낭떠러지 앞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인지하고 있지는 않아 보입니다. 여인이 들고 있는 무딘 칼을 한 번 내리치면 금방이라도 몸은 중심을 잃고 휘청거릴 듯합니다. 이러한 결과를 초래하는 것들은 모두가 자신보다는 남의 눈에 자신을 맞추었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상황을 잘 파악하지 못하고 우선 눈앞의 이익만을 보고 행동한 결과로 이것이 가져다주는 위험을 당신은 쉽게 알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남들에게는 빤히 보이는 위험이 당신에게는 보이지 않는다는 것은 이미 습관으로 배어버린 무딘 이성에 있습니다.

생각하기 싫어하고 닥치는 상황에 따라 그때그때 행동하는 당신의 처세는 이미 고질병처럼 고착화되었습니다. 당신 마음속에 가득한 걱정스런 상황을 애써 외면하고 겉만 그럴듯하게 포장한다면 머잖아 더 큰 위험을 만나게 됨을 아셔야 합니다.

당신에게 오늘은 경고와도 같은 날입니다. 새해가 되면 올해의 계획을 세우고 새로운 각오를 하게 되지요. 당신 또한 그러하겠지요. 지금 당신의 환경은 좋지 못합니다. 우선은 이러한 환경적 상황을 극복하는 것이 급선무라 하겠습니다. 그러니 환경에 먼저 적응하고 여기에 맞는 당신의 역할을 찾아야 합니다. 작은 역할이라도 무시하지 말고 받아드려 차근차근 해결해 나간다면 분명 당신의 능력은 점점 커지리라 생각합니다. 당신을 위한 무엇인가를 요구하기 보다는 당신이 적응하고 맞추려는 노력을 먼저 해 보시라 권해드립니다. 당신이 혹 만나게 될 위험을 극복하기 위한 작은 시작입니다.

쥐띠: 당신의 부적절한 관계가 드러나거나 비밀 정보가 누설되는 운이니 각별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자신을 되돌아보고 정리하는 날이니 억울하다는 생각보다는 미래발전을 위해 필요한 과정이라 생각하세요.

소띠:당신에게 오늘 스트레스 받을 일이 있네요. 그렇다고 과음 하거나 과속하시면 안돼요. 다음 작업을 위한 준비를 하거나 미래를 설계하는 데 필요한 시간으로 활용하세요.

범띠: 당신에게 오늘의 선택은 중요합니다. 몇 년간의 이익이 달린 문제이니까요. 의심사항이 있으면 철저한 조사 후에 선택하세요.

토끼띠: 오늘을 튼실하게 다지지 않고는 내일을 기약할 수 없습니다. 현실에 충실하세요. 지나친 욕심으로 행하면 체하기 마련입니다.

용띠: 당신이 상대의 말을 확대 해석하면 오해가 발생합니다. 당신 생각이 통하지 않으니 답답한 하루입니다.

뱀띠: 당신이 아무리 사랑한다고 해도 돈 관계는 확실히 하도록 하세요. 남의 일에 신경 쓰실 때가 아닙니다. 급하게 돈부터 마련하셔야겠어요.

말띠: 서로 더 큰 이득을 보고자 친구나 동업자간에 마찰이 생기면 오히려 손해를 봅니다. 금전이 새나가는 곳이 있습니다. 철저히 살피지 않으면 나중에 크게 빠져나갑니다.

양띠: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니 서로 같이 협의 하고 상의하면서 살아야죠. 생각이 다르다고 나쁜 것은 아니잖아요. 그런 일로 언성 높이지 마세요.

원숭이띠: 당신의 실력이 모자라면 잘하는 사람에게 의지해서 투자해 보거나 동업을 생각해 보세요. 선택을 잘해야 합니다.

닭띠: 당신 스스로 옮고 그름을 판단하지 못해서 상대와 다툼의 우려 있습니다. 계획한 일이 성사되지는 않더라도 노력에 대한 대가는 항상 주어집니다. 단기적 투자는 힘들지만 장기적이라면 해 볼만 한 날입니다.

개띠: 당신이 취직이나 진급을 기다렸다면 오늘이 좋은 날입니다. 귀인을 만나는 운으로 도움이 많을 것입니다.

돼지띠: 당신에게 좋은 날은 분명하나 직장에서 일거리를 태산같이 받는 날이기도 합니다. 투자는 실력대로 해도 손해는 없고, 자영업자는 손님이 많은 날입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