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맨체스터 시티FC’ 보유한 시티풋볼그룹과 글로벌 장기 파트너십 체결

푸마, ‘맨체스터 시티FC’ 보유한 시티풋볼그룹과 글로벌 장기 파트너십 체결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03.04 14: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마>
<사진=푸마>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세계 최고 축구팀 중 하나인 맨체스터 시티 FC(이하 맨시티)가 소속해 있는 시티풋볼그룹(City Football Group, 이하 CFG)과 글로벌 장기 파트너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CFG는 영국 프리미어리그 챔피언 중 하나인 맨시티를 비롯해 다수의 축구팀과 아카데미 등을 운영하고 있는 전세계 축구에 큰 영향력을 발휘하는 기업이다. 푸마는 CFG와 글로벌, 전략적 장기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성공적이며 획기적인 파트너십 비전을 추구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 규모는 영국의 맨시티를 포함한 CFG에 속한 호주, 스페인, 우루과이, 중국 팀까지 4개의 대륙을 아우르는 최대 규모다. 7월부터 맨체스터 시티FC, 멜버른 시티 FC, 지로나 FC, 클럽 아틀레티코 토크, 쓰촨 지우니우 FC의 공식 파트너가 되어 후원한다.

푸마 회장 비욘 굴든(Bjørn Gulden)은 “푸마가 시티풋볼그룹과 맺은 파트너십은 지금까지 푸마가 진행한 파트너십 중 가장 큰 규모다. 특히 축구 스포츠에 뿌리를 두고 있는 푸마가 시티풋볼그룹과 함께 비전을 나누게 되어 매우 기쁘며 축구에서 가장 혁신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푸마는 맨시티 소속 선수들과의 개인 파트너십도 적극 추진하여 현재 맨시티의 주요 선수인 빈센트 콤파니(Vincent Kompany), 다비드 실바(David Silva), 세르지오 아구에로(Sergio Aguero) 등이 푸마 축구화 퓨처(FUTURE)와 푸마 원(PUMA ONE)을 착용하고 있기도 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