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2.28 09: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월 28일 목요일 원숭이띠, 충동구매가 우려되는 날이네요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의 부재가 주변에 미치는 영향이 어느 정도인지를 알면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알 수가 있지요.

당신의 능력 여부에 따라 주변 사람의 삶의 질이 바뀌게 되는 상황이면 책임감에 당신 개인적 시간은 생각지도 못하고 살았을지도 몰라요.

마치 당신의 능력에 기대고 살면서 그것이 마치 사랑인양 서로가 착각할 수도 있겠지요. 혹시 필요함을 얻기 위한 사랑으로 가장하여 당신을 짓누르고 있지는 않은가요?

당신 또한 이런 사랑이 진정한 사랑이라 여기고 지나친 자기희생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요?

오늘 당신은 가족을 위해 경제적 활동을 시작해야만 합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생활은 뒤로하고 가장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거운 마음으로 사회에 첫발을 내 딛는 것과 같습니다.

당신 자신에 대한 마음의 정리도 다하지 못한 상황에서 시작하는 일이니 생각은 무겁고 확신은 부족합니다.

그렇다고 뒤로 물러설 수는 없는 상황으로 성급하게 서둘러 나온 것과 같습니다.

아무리 당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의 기대가 높다 해도 당신 자신을 돌보지 않고 필요함만을 주기위한 희생은 금방 지치고 힘들어 오래 지속하기 어렵습니다.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함과 책임감 사이를 조율하는 지혜를 잘 발휘해 보시기 바랍니다.

쥐띠: 혼자 쓸쓸하게 보내다 늦은 오후나 밤이 되면 친구와 어울려 돈을 쓰니 금전의 지출이 생기겠네요. 작품 활동하는 예술인등은 능률이 오르는 날입니다.

소띠: 당신 마음이 답답하거나 짜증이 몰려오면 부모를 찾아가든지, 선배나 윗사람을 찾아가 조언을 얻으세요. 로비를 하거나 영업직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오늘 성과가 많은 날입니다.

범띠: 당신 마음에서 반항심이 올라옵니다. 자제하세요. 이런 날 잘 다니던 직장 접게 되면 후회는 오랫동안 남으니까요. 이런 날은 평소 자기가 즐기던 오락이나, 문화 활동, 여행 등을 하시라 권합니다.

토끼띠: 당신의 역마살이 발동되는 날이니 드라이브로 데이트를 해보시는 건 어떨지요? 오늘 같은 날은 집에 머물지 말고 외출을 해서 기분을 전환하는 것이 좋겠어요.

용띠: 오늘 교통사고 등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먼 여행을 삼가고, 가까운 거리도 대중교통을 이용하세요. 돈 들어가는 날이니 차라리 벌금이나 빚을 갚는 것으로 쓰시면 좋겠네요.

뱀띠: 당신에게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는 날이니 관공서나 회사에 제출할 문건이 있으면 오늘하세요. 직장에서는 자신이 기획한 안건들이 낙점되거나 동료로부터 박수를 받습니다.

말띠: 오늘 당신의 인기가 많네요. 그러다 새로운 인연이 앞에 나타나니 갈등이 크네요. 취업이나 진급을 앞둔 사람은 곧 연락이 올 것이니 기대해도 좋습니다.

양띠: 상사에게 꾸중을 받는 날이네요. 당신이 하는 일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불량품이 나오니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신경 좀 쓰셔야겠어요.

원숭이띠: 갑작스런 충동구매를 할 우려 있는 날입니다. 이왕이면 가족모두를 위한 지출이 되시면 좋겠네요.

닭띠: 당신은 오늘 일에 묶여서 귀가가 늦던지 야근을 할 일이 생기겠어요. 일복이 터진 날로 바쁘기 그지없는 하루가 되겠어요.

개띠: 당신이 기다리던 사람과 약속이 펑크가 나네요. 차라리 내일을 위한 휴식으로 게으른 하루를 보내세요. 모든 계약과 약속이 펑크 나는 날이지만 다음을 위한 준비하는 여유로 만들어보세요.

돼지띠: 금전이 나가는 날로 이런 날 돈 빌려주면 받을 생각하지 말아야합니다. 평소 가고 싶은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시면 어떨까요?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