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타로카드로 보는 오늘의 운세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2.20 09: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2월 20일 수요일 돼지띠, 당신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당신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시선이나 기대가 부담스럽게 느껴지겠군요. 그동안 성실하게 준비한 실력을 발휘하면 됩니다. 그러나 당신 마음이 콩밭에 가있군요. 당신의 처세가 아직은 프로다운 자세를 갖추지 못했나 봅니다. 공과 사를 분명히 하여 이성적 판단이 앞서야 하는데 개인적 감정으로 상대를 관대하게 베풀려고만 하니 실속 없는 거래로 성과를 내지 못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런 당신을 아직은 미숙한 상대로 판단하니 성과가 조금은 늦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연애를 하고 있다면 상대는 속고 있을 수 있겠네요. 상대는 당신의 너그러운 마음과 구속하지 않는 자유로운 연애를 추구한다 생각하니 방심하여 행동할 수도 있겠지요. 하지만 상대가 알고 있는 당신은 진짜의 모습이 아닐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히려 상대를 지켜보고 있어요. 당신은 자신을 좀 더 들여다보고 진실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려고 노력하셔야 해요. 그저 배경 좋고 능력 있는 사람이라는 평가에만 신경을 쓰시게 되면 일과 사람 둘 다를 놓치는 일이 발생합니다. 당신은 미숙한듯하나 능력은 이미 갖추었고, 너그럽고 관대한듯하나 차분하고 냉정한 분입니다. 다만 당신은 사람들의 기대가 부담으로 작용하게 되면 일보다는 사람관계를 통해 실력을 인정 받으려하니 체면 유지하기 급급한 상황이 만들어 집니다.

오늘은 당신의 진실한 내면을 들여다보고 새롭게 출발하는 멋진 날이 되시면 어떨까요?

쥐띠: 친구의 싸움에 그냥 지나치지 마세요.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모든 일에 혼자의 힘으로는 역부족입니다. 혼자 사는 세상이 아님을 증명이라도 하듯 모두가 도움을 주고받아야 이익이 납니다.

소띠: 오늘은 당신에게 일과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네요. 오랫동안 쌓인 정과 의리를 서로 나누며 행복한 하루를 보내고자 합니다.

범띠: 당신이 원하는 결과가 바로 나오지는 않지만 내일부터는 반드시 이익으로 돌아설 것입니다. 먼저 경제적 안정화를 최우선으로 취하시고 다가올 위기에 미리 대비하시기 바랍니다.

토끼띠: 영화 같은 사랑을 꿈꾸는 사람이 당신뿐일까요? 그러나 현실의 사랑은 고민스럽고 어렵네요. 마음을 비우고 노래하듯 일을 해보세요.

용띠: 오늘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을 칭찬하네요. 힘이 저절로 납니다. 다른 사람의 유혹에도 흔들리지 말고 당신이 하는 일 계속 진행하세요. 행운이 있습니다.

뱀띠: 당신의 뜨거운 열정으로 시작한 일이니 끝까지 책임은 져야지요. 강한 고집은 실패할 수 있지만 진정한 열정은 못할 일이 없지요.

말띠: 오늘은 속상한 날입니다. 매번 다투고 이제는 서로에게 무관심하기까지 합니다. 진정한 가족이 되려는 과정으로 어려운 고비는 누구에게나 있으니 이쯤은 지나가셔야죠!

양띠: 당신은 오늘 이별의 예감을 안고 약속 장소로 가는 듯 불안하고 초조합니다. 하늘에 구름이 잔뜩 낀 것처럼 외롭고 소외감이 드는 날이네요. 더불어 금전 지출도 많습니다.

원숭이띠: 당신에게 행운이 깃든 날이니 연인을 부모님께 소개하면 좋은 호응 얻어낼 수 있습니다.

닭띠: 당신 마음이 아프다고 무너지면 어쩝니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힘을 내야죠! 정신력으로 버티고 끈기로 이겨내세요. 여기서 물러서면 안됩니다.

개띠: 당신이 잘못한 것이 있다면 스스로 털어놓으세요. 화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어요. 사업관계로 얽힌 문제가 있다면 실수 없이 재조정하기 좋은 날입니다. 물론 임금협상하기 좋은날이구요.

돼지띠: 당신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합니다. 당신이 장래를 같이 할 사람을 선택하는 날입니다. 지금 당신 옆에 있습니다. 직장인이 사업으로 진로를 바꾸어도 지장이 없는 날입니다.

공리사주타로(진로와 적성, 연예 등) gonglee55@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